하아 시발 사랑스러워-_^

아이고내강아지 2011. 11. 22. 21:19


 

 

으악 용주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표정 뭐야 요즘 밀고 있는 것 같긴한데 

 

저기까지 가서 저럴 줄은 그 짧은 순간에

 

 -_^ 이 표정을 할 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다 -_^ 이상태로 얼굴 굳겠어

 

 왜저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노이ㅏ헌이ㅏㅓ라 못참겠어 너무 웃기아ㅓ힝나ㅓ리ㅏㅓ서 아놔킹나ㅓ린아ㅓㅎ지댜러ㅣ나엏

 

손발이 오그라들고 갑자기 수치심이 들어 주녕아허니아ㅓㄹ이;ㅏㅓㅎ이ㅏㅓㄹ

 

용주녕 혼자 저런다 주녕이 혼자 저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그것도 너무 기여운 기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자도 놓치지 않고 주녕이 표정 봐줬네^^

 

주녕아 좋앟? 쎄게 보이니까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 쎄게보였떤 사진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