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쌩얼

아이고내강아지 2011. 12. 5. 21:16





간만에 주녕이 사진 퍼왔...ㅠㅠ
난 얘 쌩얼이 그렇게 좃타 아메리카노보다 더 조아...
눈만 이리 내놓으니까 순둥순둥

살짝 예민한 것도 느껴지면서 어떻게 좀 해주라는 심경이 드러나는 눈이라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잘 다룰 수 있을 것 같다 귀여워 러블리해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가끔 저렇게 쁘띠로 ㅋㅋㅋㅋㅋ 음흉해보이는 눈빛도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속보여서(...)

 

 

 

 

 

 

그래서 내가

이 짤을 그렇게 좋아는 지도 모르겠따 ㅋㅋ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