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탄생 라디오로맨스

아이고내강아지 2018. 1. 7. 21:53
존잘남 윤두준의 새로운드라마
라디오 로맨스

일단 티져를 보자
http://m.tv.naver.com/v/2488244

이게 지금 티스토리 앱으로 기냥 쓰는 거라 페이지 재생이 안 되는데 이미 본 거라도 다시 한 번 설레발 칠 수 있는 기회를 줄테니 링크 눌러서 또 보자

이미 봤거나 안 봤거나 못 봤거나 검색 잘 못 해서 왔거나 얼른 눌러서 보라고...^^

보니까 딱 각이 잡히지?
무슨각?

잘될 각, 대박 각, 쩔 각,,,

잘 모르겠다고?

http://m.tv.naver.com/v/2487374

이래두? 이래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첨에 클로접 잡힐때 윤두 얼굴 너무 땡겨 잡아서 약간 삼식이 같은데 그게 또 기여운 패기같은게 넘치는 얼굴이라,,,  귀엽,,, 하긴 뭔들 안 귀엽,,,,,,,

스아실 윤두준이 드뎌 공중파 들마를 찍는다 캤을 때 당연히 결혼말고 연애 같은 정통 두라마를 생각했는데 이건 뭐 무슨 웹드라마 느낌이 강해서 ㅋㅋㅋㅋㅋㅋ 첨엔 에엥? 의아했는데 될놈될,,, 그냥 윤두 촉을 믿기로 했다

대본 선택을 누가하는지 모르겠는데 퐁당럽도 두주니가 고른걸로 알고 있다 저 먼 과거 서미흔정 누나좋아했던 것도 고려하면 두두 취향이 이런 일본순정 만화 같은 스토리인가봄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니 졸귀 씹귀,,,

머 어케든 잘 되겠지 시펐는데 윤두 이게 메쏘드 연기를 하는지 자꾸 자꾸 얼굴에서 슈스냄새가 나더니 오늘 팬싸 사진 뜬거 보니까 슈스 그 자체네
슈스 냄새 진동해서 나 짐 영등폰데 코막고 있음
일하러 왔는데 일은 못하고 후각만 마비 돼서 돌아갈 참이다
왜 후각이냐면 시각이 마비되면 볼 ㄹ수 없으니까,, 그럼 안되니까,,,

그럼 우리 같이 후각 마비를 경험해보아요

코막혔지???
댓츠오케이 다이죠부 겨울이쟈나 코 안나오고 좋지 머...

두주니뿐만 아니라 겨우 스무살 된 여주도 벌써 위화감 없이 아역티 벗어버린거 같은 느낌이,,, 왠지 여주가더 흥할 것 같은 개촉이 들긴 하지만 소현이 보다가 식샤 수경 누나 보니까 확실히 소현이 쪽이 두라마 덕후들의 흥미를 촉발시킬거 같다 식샤가 그냥저냥 재밌는 두라마에 그쳤던반면 겨우 2화짜리 퐁당럽이 수많은 이도덕후들을 생산시킨걸 보면 할라 시세(...)확장은 아무래도 이쪽인거 같음

ㄱㅔ다가 게다가 나는 데자부를 느껴버렸다
나비 넥타이 메고 나온 케베스 수상식때(영상은 알아서 찾아보는 걸로~)
벌써 라됴 작가 같은 소현 그녀가 슈스 지수호를 기여워하는 모습을 말이다
아마 들마 장면중 하나겠지만 이미 본듯했다 감이 왔다고 이어지는 유사연애감정의 뽕,,, ㅋㅋㅋㅋㅋ

아 그럼 성공한거 아입니까

아 진짜 될놈될 윤두준,,,
이래놓고 존나 쭈구리 돋아서 그새끼 그새끼 부르짖던 라됴작가 애정뿜게 만들겠지 나쁜새퀴,,, 노렸어 노렸어

그래서 이글의 결론은
라디오로맨스 대박기원
윤두준 대박기원

이걸루 끝내면 서운하니까
크린토피아 슈스 에스티 포스터를 올릴라캤는데 사진을 찾을 수가 없다,,, 죄송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갈라캤는데 우리집에서 너무 멀어서 못갔다 서울의 끝이라 그런가 봄 ㅠㅠ 처음으로 용기내서 인증샷찍구 인스타 올릴라 그랬는데,,, 실패해버림,,, 슬픈 이야기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