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아이고내강아지 2018. 1. 2. 02:09
다른 건 다 패쓰해도 이 후기는 꼭 남겨야겠다고 생각했더랬다


2017년 크리스마스 직전에 열린 셀러브레잇 콘서트


두주느는 주녕에게 솔로무대에 올릴 곡을 받는다

정작 작곡가님께서는 트롯두나 농악(...)으로 무댈 씹어잡수는 두주느를 보고 싶어했던 것도 같지만(나도다! 희귀템이쟈나) 카수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궁예지만 직전 곡도 그리하였으니) 곡을 만들어준다

 

쭈가 두주느 말을 거역할리 없자나 원래 더 사랑하는 사람이 지는거자나 후......

 

그렇게 탄생한 노래 "오늘같은 밤이면"

 


일부러 뒤에 스크린이 잘 나온 직캠을 들고 왔다
얼굴만 놓고 보면 아시아 1위 기구찡을 이길자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저 영상속 두주느는 넘나 갑오갑으로 잘생겨서 명곡 블랙파라다이스가 생각났다(응?) 뭔가 노래 분위기랑은 안 맞는 효과긴 했지만(미쿡 금주법 시대 마피아 같은 느낌ㅋㅋㅋ) 넘나 강렬해서 빠져들어서 봤다

 

하여간 쏠로곡을 부탁하면서 두주느는 선물 주기로 약속한 모양인데...

줄 것 같지 않았는지 콘서트에서 대대적으로 폭로한 주녕이...ㅋㅋㅋㅋ

선물 줳!도 아니고 안 줄 거면 포기하겠다니 눙물이...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언제쯤 갑을병정 병정칸에서 을칸으로 올라올래 에효... 하는 맘이었는데

이 거 보니까 맘이 바뀐다
용주녕 너무 좋아해
절로 웃광되는 표정이야
까먹었다는게 그렇게 좋을 일이야...?
아님 까먹었어요옹~ 하는 두가 귀여워서 긍가(...)

 

네가 행복하면 됐찌 뭐... 자기가 좋다는대 어째~

나는 또 그렇듯 급인정모드가 됐다

 

글치 뭐 불행한 갑보다 행복한 을로 사는게 낫지

물론 두주니가 불행하단 건 아니고 비유하면 그렇단 거...ㅋㅋㅋㅋ

사실 이 글을 쓰기 전까지만 해도 이번 게임(...)은 완벽한 융두 승!이라고 봤는데 아니다 아닌것 같다, 이 모든 건 쭈의 빅픽쳐 같아. 저렇게 못박아 얘기했는데 안 줄 수도 없고 인증하겠단 말까지 들었으니 뭔가 받긴 받을 터...

 

궁금했다... 무슨 선물을 받을지ㅋㅋㅋ

 

로맨틱망상병자 입장에선 끝까지 선물받은 거 안 밝히고 "해주긴 해줬는데 비밀이에요ㅎㅎ" 이런 결론을 원했다. 상상하기 나름이라서ㅋㅋㅋㅋㅋㅋ 두가 인증한다고 말하지만 않았어도 밝혀질 때까지 이런저런 상상하며(...) 행복했을 텐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내가 얼마나 두랑 쭈를 과소평가했는지 어리석다...ㅋㅋㅋㅋㅋㅋ

 

젼나 신속남 두주느
25일 크리스마스 오전  뜬금없이 혼자 일본으로 출국했을 때만 해도

 

(29세, 메인딜러, 할랏두 굿즈 애호가)

 

왜 두주느 혼자 가지? 매니저가 또 여권 놓고 갔나? 이딴 퍽퍽한 생각이나 하고 있었는데

 

 

아니었다!!!

 


아주 특별한 볼일이 있었다

 

 

 

 

 

이거슬 선물하기 위함이었뜸...

 

 

 

 


그렇다 두주느는 저 선물을 사기 위해  이른 출국을 한 것이다
이렇게밖엔엔 설명이 안 된다
(아니라면 신속한 해명을 바란다(진지))


이해 됨?
저거 선물하겠다고!
아침 일찍 인나는 수고를 하고!
말도 못하는데! 혈혈단신 혼자!(매니저 눈감아)
낯설고 위험하고 막 지진 위험도 있는!
가깝고도 먼나라 일본 땅을 먼저 밟은 거라고!!!

서프라이즈 할 생각으로 아무도 모르게 비밀로 가서(선물사러 간다캤음 쭈가 따라붙었을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미리 사전에 조사를 했음에도 여기저기를 헤매며(중요함 왜냠 그래야 그 시간에 주녕이 생각을 하니까...ㅋㅋ) 어렵게 선물을 겟또한 것이다!!!


세심하게 보호필름이며 이것저것 다 챙기며 진정한 풀셋트를 마련... 크흑...


손에 넣은 선물상자를 뿌듯하게 바라보며 이걸 받으면 용이 얼마나 좋아할까... 빨리 주고 싶어서 막 씬나고 흥분대서 빨 도착하기만을 목빠지게 기다렸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따숩다..... 크리스마스에 참 잘 어울리는 이야기야...

 

하여간 이 눈물나는 과정은 암것도 모르는 0도 모르는 용주녕이 드뎌 일본에 도착하고



(29세, 성인, 마리오의 친구)

 

어떻게 알았는지 이날은 빠쑝까지 아빠 코트 훔쳐입은 미쿡 꼬맹이 같은(범인은 이해할 수 없는) 착장을 하고 나타났다...ㅋㅋㅋㅋㅋㅋ 게임기 압솔룰리 좋아할 것 같이 생겼고요...(아니 근데 저 코트는 다시 봐도 이해할 수가 없다... 귀여운데... 귀엽긴한데... 한덩치 하고 싶었던 걸꽈....? 아님 저렇게 솜 마니 들어간 아우터를 한번씩 입어줘야 속이 시원한 걸꽈 핏 이브자리)

 

ㄷ착하자마자 냅다 선물 던져주려던 계획과는 달리 이상하게 부끄러워서 바로 못 주고 자꾸 왔다갔다 주변을 기웃거렸을 두주느... 용주녕은 그런 윤두가 신경쓰였겠지... 쟤가 왜저러나 싶었겠지... 하지만 곧 광대 발싸됐겠지...

 

아쉽게도 선물 거행식을 보진 몬했지만 귀여운 걸 자주 공유해주는 요덮빠 덕분에 살짝 맛은 볼 수 있었다

 

 

 

 

짧은 영상이지만 백번 반복해도 안 질리는 뽀인뜨 두개
1. "이동해야지~" 섹쉬한(어른) 윤두 목소리랑
2. "귀여웧"  몰입했는지 동문서답 내면의 소리가 나온 주녕이...

 

걍 자기가 좋아하는 게임기를 선물한건데(궁예) 넘나 용주녕 맘에 드는 선물을 하게 된(것처럼 보이는) 윤두주느

 

세상 사람 모두가!!!

주녕이가 두주느 선물을 무척이나 맘에 들어한단걸 알게 됐다

충분히 알았는데...

 

계속 알리고 싶은지

 

 

이러고 새벽 다섯시까지 계속했다는 주녕이....

 


마리오 게임이 재밌으면 얼마나 재밌다고...
선물준 사람이 얼마나 흐뭇했을꽈...^^

 

담날 일본 콘섯두에서도 밤새 겜한 거 언급하며 선물 받은 티를 냈다........ㅠㅠㅋㅋ  내가 지촤 어이가 없어서 코웃음 친 부분은 주녕이 그케 말하니까 다메다메...하던 융두주니... 자기가 그렇게 만들어놓고 모르는 얘기인양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랑 상관없다는 듯이 굴지 왜?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만 해도 충분한데

아시다시피 용주녕의 선물 뽐내기는 끝나지 않았다

 

 

 

한쿡와서도 또 한 번 자랑하는 용주녕이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꼽사리로 매트도 자랑)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아놔 용주녕 그만해 그마네....ㅋㅋㅋㅋㅋ
선물 한 번 받고 이렇게 좋아할 일이야? 티낼 일이야?
선물 두번 줬다간 융두 뿌듯해서 밥 안먹어도 배부르겠다 야...

생각해보니 수퍼마리오가 글케 재밌을거 같지도 않다
단지 시그니쳐 캐릭터를 선물해줬단게 기뻐서인것 같자나...........

 

 

 

새해 인사 인슷 인증짤도 이러케 마리오로 올려주시구...^^
이러케 용주녕의 사랑이야기가 마무리 되는 듯 하지만 또 모른다... 언제 어디서  또 자랑을 할지는...

 

그래서 이 포스팅의 결론은 모다?

너히 둘은 특별하다

덕분에 나의 크리스마스도 따뜻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2018년에도 계속 특별하길 바란다는 것이다

 

 


(+)

선물 전달식 상황을 궁예해보자면
두가 일단 자기 방으로 오라고 쭈한테 카톡을 보냈을거 같다
"아 왷"
언행불일치하게 톡 보내자마자 총알처럼 튀어온 쭈는
두가 슥 턱짓하는 곳을 보고 모얗? 게임기야? 자랑하는 줄 알았다가 마리오 보고 자기 선물인 걸 알았을 거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주녕이 웃광되는 거 생각하니까 내가 다 부끄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금 할랳 설치해바"
절대 안 빼는 직진남 용주녕은 분명 두한테 설치까지 시켰을거야...
그리고 애들 불러서 자랑ㄲㄲㄲ 좋다고 궁디 붙이고 안일어나고 하고 있는데 가라고 할 수도 없고 어쩔 수 없이 방을 내주게된 두주느....ㅋㅋㅋㅋㅋㅋㅋ


그러타 이거슨 예수님이 태어나신 거룩한 크리스마스날 그러케 윤ㄷ와 같은 방을 쓰게 됐다는 병정 용주녕의 훈훈한 사랑 성공기인 것이다...

 

"2017년 크리스마스는 참 귀여웠어..."

 

먼 훗날 누군가의 대사... 내 대사가 아니길 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2)

첫 쏠로곡은 무얼 받았는지 아니 궁금하지 않을 수가 없다

근데 이 영상.... 

직접적ㅇㄴ 피해자는 두즈느인데 와따시 용주녕 마음아파하는 소리가 들리ㅡㄴ거지...?

 

 

 

(추가2)

콘서트 리허설 때 인이어 바꿔낀 특별한 너히들...



이건 좀 해명해주길 바란다

분명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을 거라 믿어,,,(진심으로)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