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2017

아이고내강아지 2017. 1. 23. 02:44
너무 오랜만이다
적어도 한달에 한번은 포스팅 해야지 했는데 새해 인사도못하고 이게 뭐야
난 왜이렇게 게으른 거야
적어도 엔터 설립한건 포스팅 했어야지

☆경☆엔터 설립☆축☆
아이돌 역사상 기념비 세울만한 업적을 남기고 말았구나...!

물론 지금이야 아이돌들 인정받지만 그간 아이돌이 왜 욕먹었는데. 언제든 대체 가능한 상품이라고 그런거 아니었음? 회사서 시키면 시키는대로 찍소리 못하고 머리띠 쓰는것도 물어보고 써야돼서 그런 거잖아(이건 10년전 동ㅂㅅ기 영상 봤던게 넘나 충격적이라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 비하인드 영상에서 김ㅈㅈ이 슈렉 머리띠 쓰는 걸 매니저한테 물어봤음...ㅋㅋㅋ 전혀 그럴 분위기 아닌 자유로운 상황이었는데, 얼마나 통제가 심하면 저럴까...  에쑤엠애들한테 정이 안 가는 게 저런것 때문인가 싶었다)
 
헌데 드뎌 모든 결정권을 직접 가진 아이돌이 나왔다
대한민국 아이돌역사에! 자립한 아이돌그룹이 나왔다고!
진짜 대단하지 않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멤버가 다 임원이라고! 중요한 결정 스스로 한다고! 머리 모아서 비젼 세운다고! 이게 말이되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법인등기부등본에 슷두 이름 안 올라가 있더라... 안 올리는게 좋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다섯명 이름 올라간거 보면 좋을텐데 흐그흐그흑)

리스펙트하는 아이돌 그룹인 신호 ㅏ 도 신호 ㅏ활동만 따로 하고 개인 활동은 소속사가 다 다른 걸로 알고있다(때문에 아이돌 활동에 대한 기대 자체가 크지 않으니 결과가 좋지 않은 게 아닐까. 형식적인 활동처럼 되ㅂ린 느낌)
신호 ㅏ말고 또 누가 있나? 팀깨고 나간 제와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찾아봐도 슷두밖에 없다
게다가 이전 기획사인 큡이랑도 일단은 표면적으로는 큰 마찰없이 쎄굿바했다. 큡 입장에서 보자면 존나 힘들게 키워났더니 지들만 쏙 빠져나간거겠지 의리없게ㅋㅋㅋㅋㅋㅋㅋㅋ 선례가 없으니 설마 지들이 나가겠어 하다가 통수 제대로 맞은 느낌적인 느낌인데 그러게 있을 때 잘하지그랬어 떠나가니까 얼마나 소중했는지 알겠지? 이래서 호의가 계속 되면 댄다

어려운 선택이었을 텐데 용기 있게 해냈구나ㅠㅠ 멋지다 장하다 존경스럽기까지해

아이돌사의 발전을 응원하는 입장에서 내 아이도루가 위대한 한획을 그었다는 사실에 무한네버엔딩기립박수 쳐준다. 지금도 치고있다.

근데근데근데 증조할머니 입장에선 걱정이 안 될 수가 없잖아. 슷두가 뭘 알겠어? 재무재표나 볼줄알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걱정되는 맘이 더 컸는데 힡제조기 1편보고 모든 우려를 접었다. 이게 어떻게 주녕이가 참여하게 된지는 모르겠는데 두주니가 의뢰인으로 나오는 거 보고 어얼~ 좋은 출발인데 싶었다. 새로운 시작도 알리고 응원도 받고 돈도 벌 수 있는(...) 좋은 기회잖아. 그럴려면 음원이 빵 떠야 백퍼센트가 되는데... 다른건 몰라도 이 건 좀 잘됐음 싶은데 챠트에 없... 어엉어어엉ㅇ ㅠㅠㅠㅠㅠㅠ

글구 걱정병 사라진 또 한가지 이유가 하나 더 있다. 두주니 얼굴이 정말 좋다. 슷두 데뷔 이후로 제일 좋은 거 같다. 태양에너지가 느껴져. 근심걱정 없어보이는 융두준 얼굴만 믿고가자. 두주니의 가장 큰 매력이 이건거 같다. 대책없이 근거없는 믿음을 주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근 어디 나올때마다 지짜 코믹스 주인공 같은 에너지가 넘쳐서(븨앱 주녕이 생일날은 아니다) 별로 잘하는거 같지도 않은데 희망적이다. 나만 긍가? 아니지? 주녕이도 그렇지???

한줄요약하면 잘 될것 같단 얘기다
좋은예감이 든다 잘해보자 2017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