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주녕히짤 후보와 요덮오빠짤 후보

아이고내강아지 2016. 8. 16. 03:15

주녕히는 ㅈㄴ 사랑할수밖에 없는 씹떡터지는 행동을 잊을만하면 보여주곤 하는데 올해는 벌써 후보가 셋이나 된다. 용주녕으로 산다는 것이 첫빠를 끊었고 부엉이 실물 보고 그 짧은 시간에 보여주는 행동들이 두번째. 세번째가 바로 이 짤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딴에는 자기 인형이라니까 조심스럽게 안아서 예쁘다 예쁘다도 리액션도 해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뜻밖의 수치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인형가져가서 자랑한 팬분에겐 공로상을 드리고싶다




글구 이건 올해의 요덮오빠 짤 후보 ㅎㅎㅎ

이거 보고 나 참 어이가 없어서 웃음이 나왔다 ㅋㅋㅋ

어쩜 저렇게 당당하게 

나 지금 너 후리는 거야 

요구할 수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요덮오빠 정도는 되어야 할 수 있는 요구다





아름답고 강인한 베넘 알파 오빠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고 떳떳한 베넘알파 오빠








외유내강의 전형적이면서도 좋은 예 요덮오빠







그리고 강한사람이 그렇듯 언제나 솔직하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