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 투준

아이고내강아지 2016. 8. 16. 04:29


이번 앨범은 시작부터 투준이었다




많은 팬들을 궁금하게 했던 저 묶인 손의 주인공들 

그 시작을 알리는 첫커플이 투준이었다ㅋㅋㅋ

근데 이 짤 지금 다시 보니까 이번 활동 투준을 요약한 프리뷰라고 해도 되겠다

두주니가 닥치고 좋은 주녕히랑 별 생각 없는 두주니랄꽈ㅋㅋㅋㅋ 




클릭하면 저거 찍는 부분이 바로 나오는데 한번 보시라

주녕이 마음의 소리가 들리는 듯 하다


"헣 윤두랑 이런걸 하다니ㅎㅎㅎ"


(좋아서)자꾸 웃음이 나오는 주녕히와 그냥 촬영일뿐 별생각 없는 두주니ㅠ

쭈는 윤두의 반응을 원하지만 윤두는 여기 동니 뮤비 찍은데 아니냐며 전형적인 눈치없는 남친 코스프레를 하고 있다ㅋㅋㅋㅋㅋ 너무 눈치가 없어서 기강사마인줄 알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밧뜨 윤두는 용주녕이 뭘 원하는 지 잘 알면서 일부러 피하는 거 같다. 이유는 너무 복잡하니 이 영상의 뽀인뜨에만 주목하자. 마지막까지 슬쩍 슬쩍 윤두 눈치보는 주녕이 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보이는가? 벌써부터 (좋아서)표정관리 못하고 씰룩씰룩하는 쭈가...?






결국 환하게 웃음을 터뜨리는 주녕히...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용주녕~ 가끔 얘 보면 을도 아니고 병도 아니고 정 같다

우리 주녕히 하루빨리 을까지는 올라오기를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거 계속 보고 있으니까 워떤 커플이 생각나긴 하는데

말하면 주녕이 팬들 시러할거ㅜ같아서 못말하겠다

아니지 여기 오는 분들은 이해해주실거라고 믿는다

아닐거 같음 넘기시길 ㅎㅎㅎ


긍까 어떤 커플이 생각났냐면 






허/경/환과 oh나/미(<-마우스로 긁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도라던가 반응이라던가 분위기가 쪼오끔 비슷한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저 커플 나오는 거 제대로 본적이 없어서 단편적인 장면만 보고 오버랩한게 맞지만

허경한테서 철벽을 오나한테선 애정표현을 쫌 뺀다면 투준이 하는짓일거ㅠ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



비슷하지 않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오커플 웃겼던게 허경 막 오나 밀어내면서도 오나가 딱 기분 나뿌지 않는 선을 지킨다

기본적으로 상대를 잘 아는데서 나오는 배려가 분명 있을 거라고 보는 바

솔까 슷두 초기엔 좀 짖궃게 몰아붙이는 장면도 왕왕 보였는데 이제는 딱 기분 나쁘지 않을 정도로 맞추는 거 같다









게다가 윤두는 주녕이 자주 모는데 주녕이는 두주니 엔간해선 안 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활동하면서도 주녕이가 윤두 돕는거 자주 목격함 ㅋㅋㅋ

주간아때 선물 뭐로할지 고민하자 너 구거 좋아하는 거 아이패두도 알려주고~ 라디오에서도 두주니가 얼른 말 못하고 고민하는거 같으니 주녕히가 나서서 얼른 도와주고 ㅋㅋ 존나 사소하지만 투주너에겐 넘나 달달한 떡밥이었다. 유독 리더리더 하며 자격 부여하는 것도 주녕이 아님 동니 같은데 ㅋㅋㅋ 이건 정확한 근거가 없으니까 넘어가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주녕이가 착각하는데는(...) 윤두의 문제가 크다



싸인하라고 다정하게  잡아주고...(주녕이 웃는거ㅠㅠ 웃픔 ㅠㅠ)












손은 걍 주녕이 쪽에 두고 있고( -_-)



















하나하나 일일히 신경써주고 














맘도 없으면서 있는 ㅊ










물론 간간히 놀리기도 한다

적당한 놀림은 애정을 더 두껍게 만드는 활성제 ㅋㅋㅋ











두주니라면 놀림감이 돼도 갠찮은 주녕히...ㅋㅋㅋ










후... 윤두눈 내ㅏ 챙겨줘야 된다니깧...(너나 잘하세효..)












서로 존나 비웃지만 







사진은 왜 꼭 둘이 같이 남기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도가 별로라 다시 찍는중 ㅋㅋㅋ












늘 잊을만하면 한번씩 두주니의 고뇌를 짚어주는 주녕히...ㅠㅠ

주녕이가 언급하는 두주니만큼 갠찮은 인간이 있을까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성인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물론 사랑도 모르는 남자애라고 한건 제외










이장면 왜 꿀떨어지는 지... 얘기 좀... ㅋㅋㅋ 힌트는 손에 있는거 같음 







두주니가 옆에서 뭐해주는게 좋지만 티 안내고 싶은 주녕히...ㅋ







윤두준 분리불안 증세가 의심되는 ㅈ





만만한 주녕이
https://twitter.com/B__0521/status/753981745150631937








 

 #.

 

활동별로 한번씩은 이렇게 찰싹 붙어서 카메라에 얼굴 들이댄다 

두주니가 카메라에 상태체크하면 슬그머니 뒤로 다가와 자기도 기웃기웃 카메라에 관심있는 척 절대로 두주니 뒤에 붙으려고 온게 아닌척하는 주냥이

아닌척해도 넌...






귀찮다...

여기서부턴 걍 보면 된다

걍 슥슥 내려 보면 투준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