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미팅을 보고~

아이고내강아지 2015. 1. 13. 14:24

 

일본 팬미팅을 본지 얼마 안돼서 이번 팬미는 전체적으로 참 재미없게 봤는데 마지막에 주녕이 드라이브 춤추는 거 보고 피식 터졌네요, 큡님아. 애들 더 늙기 전에 걸그룹 춤 한 번 가죠??? 탁구보다 반응도 좋을 것 같은데요??? 주녕이 드라이브 추는 몸태로 보니 우주최강세계일뜽으로 잘 출 것 같습니다 ㅋㅋㅋ

 

두주니야 이미 전적이 있으니(골드로 무장해서 진지한 표정까지 ㅋㅋㅋㅋㅋ 엄청나게 바빌론(핏 QAF)스러웠던 그 춤을 정말이지 잊을 수 없네요) 면역이 됐고 쪼꼬미들이야 귀여울 것이고 동니랑 주녕이가 쫌 징그러울 테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이브 추는 것 쫌 봐봐여 어쩜 벌써 익숙해졌는지도 모르죠ㅎㅎㅎ

 

귀여웡...헝  보고있다가 감자기 침울해졌습니다. 입덕의 문을 열게한 주녕이의 땐스는 저런 느낌이 아니었단 말이죠...푸컹컹컹 

 

왜 저래 용주녕 저 입모양 모야 저 손동작은??? 갈수록 께이스럽게 왜 저러는 지 몰라 씁쓸해하다가도 그치만 귀엽자나 표정봐 아까 내가 저 입모양 이상하다 그랬음??? 귀염사하게 생겼는데? 그치만 사실 좀 거부감이 들기돈 해 하지만 사랑스러운 걸.... 이런식으로 오늘도 흔한 도시의 미친냔이 탄생합니다ㅋㅋㅋㅋㅋ 그 미친냔들 4분도 안되는 직캠보고 미친거라고들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아쉬운 마음은 사실입니다

이제  킹스백을 춰도 이 행복한 개미지옥으로 이끈 미스테리를 춰도 그 느낌이  안 나올거 같아요

 

이쯤해서 미스테리를 다시봅니다 
우신언니 행복을 빌 수밖에 없는 이유중 하나입니다(나머지 다른 하나는 뷰리풀)

 

 

미스테리만 모아논 편집 영상이네여

주녕이봐여ㅠㅠ 순하면서 허세롭고 까리해여ㅠㅠ 쇼타임에서 김미노 양아치♡가 주녕이 장점으로 썼던 "전매특허 춤실력"이 떠오릅니다. 전매특허 맞죠 절제돼 있으면서도 느낌 있고 튀지 않으면서 이목을 끄는 딱 주녕이 다운 춤♡ 주녕이 넌 나의 뮤즈♡  

 

저때 춤이 왜좋은가~ 자세히 봤더니 저땐 남을 의식하기보단 스스로 도취돼서 추는 느낌이 들어요  온전히 자기 세계에 갇혀 자기만을 위해 추는 춤 ㅎㅎㅎ 지나누나 무대 알바 무대를 좋아하는 것도 그런이유!

허튼 소리하고 있네욬ㅋㅋㅋ 남들 의식을 했다면 저때가 지금보다 훨씬 더 심했을 텐데. 이게 다 기미철이랑 김ㅈ ㅐ중 탓입니다. 그래 이제 내 분노의 대상은 노희들이야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포스팅의 결론은 걸그룹 춤추는 주녕이가 보고 싶다는 말입니다 ㅋㅋㅋ 초기에 몇 번 췄던 적 있짢아요 그땐 되게 수줍고 청초(!)했는데 이젠 바빌론에 가도 손색이 없겠쪄? 그래도 진짜 아저씨 더 아저씨가 되기 전에 보고 싶어용~ 슷두가 벌써 스물일곱이잖아여 스물일곱... 덜덜덜 늙었어 언제 이렇게 진짜 아저씨가 된거야...ㅋㅋㅋ

 

근데 요즘 걸그룹들은 다 섹시한 무대라서 특별히 보고싶은 무대가 없네요 롤ㄹ ㅣ폴리나 ㄹ ㅓ비더비 같이 귀엽고 깜찍한 무대를 원하는데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