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의 선물 ㅋ

아이고내강아지 2014. 12. 26. 13:15

헐 현싀 z코랑 콜라보 무대한다구요????????????????????
내 광대가 중력을 거부한다
존나 웃광임 올라가서 안내려감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내 광대 좀 내려주세요
회산데 좋은 티를 안 낼 수가 없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왜 웃냐고 좋은일 있었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뇨 클스마스 개똥같이 보내고 축 쳐져 있었거든요
근데 콜라보 얘기에(ㅈ코라는 사실에) 심봉사 개안하듯 세상이 밝아졌뜸 ㅋㅋㅋㅋㅋㅋㅋ
ㅈ코라뇨 ㅈ코라뇨 존나 망상 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챰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이런거 가지고 기분 째지네
애석하게도 재방을 봐야될 것 같지만(게다가 내일 출근이지만!)
늬들은 나의 활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 활엽수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현싀 무대 흥이 너무 과해서 애드립이고 기함;;;(맞나)이고
노래랑 안 맞고 튈 때가 좀 있어서 짓짜 한 사분의 일정도로만 절제해줬음 싶은데
춤은 개취가 가능할지 몰라도 노래는... 노래는 흥대로 했다간...!!
누가 옆에서 지적해줬음 좋겠는데
지적해줬겠지...?

 

 

내 탓 아니야
늬들이 나를 망상병자로 만드는 탓이야...

쨌든 행복카다...캬컄캬캬캬캬캬컄캬캬
클스마스 선물인가보아 ㅋㅋㅋ

 

사족: ㅈ ㅣ나누나 알바 뛰던 시절 간지로 용주녕 개인 무대를 기대하는 건 이젠 무리일까... 아직도 난 주녕이 춤이 주는 감동이 쭈가 만드는 노래 보다 몇십배 더 좋기에 더love게 아쉽고 속상하고 그렇다 ㅠㅠ 이기적이라 네 만족보단 내 만족이 우선이뮤ㅠ 춤춰줘 노래해죠 주녕아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