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잡담 케케

아이고내강아지 2011. 6. 9. 08:30
아이돌 좋아하면 다 유치해지나보다ㅋㅋㅋ 아 완전웃겨 함께 좋아하기 시작한 두감두정ㅋㅋㅋㅋㅋㅋㅋ님께서 주녕이를 언팔했단닼ㅋㅋㅋㅋㅋㅋ아놔 진짜 하 웃겨서 미치게따 왜그랬냐니까 홍기랑 듀엣하란다ㅋㅋㅋㅋㅋㅋ뭔소린가했다가 한참만에 깨달음
ㅋㅋㅋㅋㅋㅋ 비스트는 기강이랑 두두만 잘되면 된단다 그럼 다른애들까지 다 잘될거라며 주녕이는 쪼꼬볼이랑 잘해먹고살란 얘기까지 아 욱껴 넘 분개하길래 무서워서 투준도 버렸냐고 묻진 못했다 아니게찌 아닐거얌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엪티 아일랜드를 지금 듣고 있는데 어우뭐야 노래 좋잖아 헬로헬로 왜케 좋지;;; 픽션보다 훨훨훨훨 좋으네ㅋㅋㅋ 홍기 목소리도 매력적이다 불후의명곡은 홍기가 나와쓰면ㅋㅋㅋ홍기 네일하고 사진올리는거 보면 기엽다 주녕이랑 왜. ㅣㄴ한지도 알겠고 주녕이랑 네일받으러가서 인증샷 기대하께 홍갸 찡긋


학헉학헉ㅎ가 간만에 주녕이한테 발렸다 아 애뻐ㅠㅠ 애가 머 이럴게 선하게 이쁠수가 있지??? 요즘팬싸 후기을 보며 느끼는건데 주녕이 팬들말 잘 못알아듣는것 같다ㅋㅋㅋ대하는데 딱 한계가 있는것 같아서 졸귀졸귀ㅠㅠ 엪티노랜 진짜 좋네



악 기여워ㅋㅋㅋ 아 진짜 둘다 싸잡아서 러블리하다ㅋㅋㅋ커플 이런게 아니라 마치 나이 지긋한 아저씨가 애들 보는 기분으로ㅋㅋㅋ 근데 주녕아 두주니는 말안해도 잘 챙겨주고 있는거지??? 아 근데 두감두정님께서 직캠을 섭렵하고 돌아다니시는데 덩니가 주녕이 건드니까 주녕이가 진짜 무섭게 때리는 시늉했다고 했다. 두두 살살 건들던것과 다르게ㅋㅋㅋㅋㅋㅋ 완전포스느껴졌다며ㅋㅋㅋㅋ 악악악 그치만 동우나 덩나 화 화이팅!!!


주녕이 선한것쫌ㅂ하ㅠㅠ 두주니 섹시한것쫌봐ㅠㅠ 아 이거 넘 좋다ㅠㅠ 을지로다 정신차려야게따 또 지나쳐가지말구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