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일본 팬미팅

아이고내강아지 2014. 12. 15. 01:46
스타일로그를 보고 싶은데 유투브가 안보임다 내 나라에선 볼 수 없다니 이런 차별이ㅠㅠ 기차를 받는 순발력도 우회해서 영상을 볼줄 아는 기술도 없는 할매미는 하는 수 없이 유투브를  뒤지기로 합니다. 뒤지다 보면 나오겠지 뭐... 하는 맘이었는데 역시 유투부는 아무때나 들어가는 곳이 아닌 거죠 ㅋㅋㅋ 클릭 한번 잘 못해서 작년 일본 팬미팅 영상을 보고야 말았네욬ㅋㅋㅋㅋㅋㅋ 일단 한 번 재생을 시작하면 멈출수 없다는 걸 알면서도 이미 무진장 많이 경험해놓고도 또 잊어버린 것이야요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별 수 있나요? 보는 수밖에 ㅋㅋㅋ 한시간 사십분이나 되는 영상인데 넋놓고 앉아 봤습니다 올려준 팬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려요 짧게 후기를 남겨보자면




1. 뚠뚠한(상대적으로) 주녕이만 아니었다면 최근 영상인줄 알았을 거다
2. 주녕이가 뚠뚠하니까 최근은 아닌데 말이지... 언제지?
3. 보다 보니 쉐도우... 왜냠 윤두준이! 도조니가ㅠㅠ!


치명적이게 멋있기 때문이다ㅠㅠ
넘나 훌륭한 외모에 어쩜...! 어쩜...! 연발하게 됨

4. 팬미팅이란 이름 때문인지 팬이랑 하는 코너들이 많다
멤바들이 팬한테 질문하는 건 쫌 신선했다
질문할 팬들 고르는 것도 웃겼는데 특히
누구팬인지도 모르고 토끼머리띠한 팬을 고른 현싀(근데 하필이면 주녕이팬 ㅋㅋㅋㅋㅋㅋㅋ 현싀 메롱)
주녕이팬인 걸 알면서도 딱 봐도 어머니뻘 팬을 고른 요덮오빠
굳이 요덮이 팬을 고른 동니
남자들을 고른 이기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남자 둘 다 기강이 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미써 잼써

5. 주녕이랑 기강이 기분이 유독 좋아보였다

6. 반면 다른 날보다 텐션이 낮아보였던 도존상ㅠㅠ 그래도 멋있으니까 닥치고 감상

7. 확실히 일본에선 주녕찡 애교가 많아진다는 게 진짜 같은 게 뭐랄까 긴장감 같은게 한국에서보단 덜 느껴진다

8. 주녕이가 팬이 회사원이라니까 사회생활할때 상사가 괴롭혀도 기죽지 말라고 화이팅해줬는데 또 한번 진하게 와닿는 주녕이의 진정성

9. 팬이 나이얘기하면서 두주니더러 오빠라고 알려주니까 아아 오빠예요~ 하고 받아주던 도존상ㅠㅠ 두주니가 안다는 듯 이해한다는 말투로 멘트해줄 때는 참... 마음 찡하게 좋다 ㅋㅋㅋㅋㅋㅋ 윤도존 너 가끔씩 아이어르는 말투를 쓰는데 말야 하지마 제발 하지말어 왜냠 나도 나이값 못하고 앞에 가가지구 두주나 누나 그래쪄ㅠㅠ 주책떨고 싶으니까~ㅠㅠ

10. 라이브 덮어 씌운 거 맞지...? 아니라면 왜케 잘해? 짓짜 이기강 손동니만 분발하면 어딜 내놔도 손색없는 쏘 비스트임ㅋㅋㅋㅋ

11. 오랜만에 스페셜과 숔 무대를 보니까 감회가 새롭다. 정말 오래보자 비스트야. 오년 후에도 감회가 새로웠음 좋겠어.

12. 얜 항상 이런식으로 굴욕 느끼는 장면이 있는거 같지 왜...ㅋㅋㅋㅋ







13. 어김없이 터진 투준

 

아 근데 용주녕 티셔츠 뭐야 ㅋㅋㅋ
다들 조금은 갖춘 느낌의 옷을 입었는데 용주녕 혼자 저런 티샤츠 입고 나와가지고 뚠뚠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입까지 못했으면 화냈겠지만 잘해서 닥쳤다 랩도 노래도 거리낌 없이 하는 느낌이 났다. 게다가 간만에 초기 랩 들으니까 얼 용주녕 잘하네? 싶은 것이(이 얼마만이야 ㅋㅋㅋㅋ) 나는 초기 스똴 랩을 좋아하는구나~


그 그럼 이제 다시 스타일로그 찾으러 ㄱㄱ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