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삼 주녕이버젼 직캠

아이고내강아지 2014. 11. 30. 14:37

 



이날 직찍이 별로 안 예쁘길래(아마 두주니 사진만 몇 장 저장했으려나) 영상 안 보려다가
별 기대 없이 봤는데ㅎㅎㅎ 내가 뵨탷임을 확인하는 시간이었다 하 하하...
주녕이 저 순수 지방(...)으로만 포진해있을 거 같은 통통한(비교적) 엉벅지가 왜케 좋은지 하 하ㅏ 하ㅏㅏㅏㅏㅏ
침흘리며 보았따고 한다
보면서 저날 왜케 얼굴이 별로였는지도 알게 됐다
군인들 있는 자리라 임팩트를 강하게 주고 싶었던 걸까
오 망할 메이크업!!!!!!! 턱에 쉐딩이 어엿픈 주녕이를 말아먹은 듯 하다
보이지요 저 털보처럼 턱에 쉐딩준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까 기강이랑 주녕이만 저렇게 쉐딩해서 산적을 만들어놨는데 왠지 요 두놈이 다루기 쉬울 거 같기도 하다
(기강이는 소사엔 별 고집이 없을 거 같고 주녕이는 고집 있지만 잘 구슬리면 홀딱 넘어가지 않을까 ㅋㅋㅋㅋ)
하튼 측면 잡히는데 레알 턱수염처럼 보여서 놀랐다 보세요 정말 오바하는 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명이 쫌만 비켜나가도 어김없이 드러나는 털보....ㅋㅋㅋㅋㅋㅋ
근데 주녕이 코트 넘 예쁘다
저걸 두주니가 입었으면 코피터지게 잘 어울렸을 텐데 ㅋㅋㅋㅋㅋ
라이브에 대한 아쉬움도 할말 많지만
괜찮아 꽉찬 주녕이를 봤으니까 충분히 만족해


군대공연은 안 갔으면 좋겠다...ㅋㅋㅋ
주녕이 표정 뭔가 경직돼 보이는 거 같다고 내가 착각안 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 보니 요즘 군인들 다 슷두보다 어릴 텐데... 뭔가 무섭고 싫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이면 비슷두도 심심치 않게 아저씨 들을 나이다
아... 기대하는 나는 정말 이상한 사람이다 왜 재밌을 거 같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