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후레시

아이고내강아지 2014. 8. 31. 12:16
간만에 한가로이 빠질을 하고 일요일이다. 그래 이게 바로 리푸레쉬지. 검색까지 할 여유는 없겠지만 급하게 다운만 받고 저장만 해논 사진이랑 영상이랑 제대로 보고 있다.


일본 활동은 이제 대놓고 환영입니다ㅎㅎㅎ


이건 언젠가 검색하다 얻어걸린건데


왼쪽이 성ㄱ ㅠ 오른쪽이 주녕이라는데 레알인지는 모르겠다
근데 성ㄱ ㅠ가 저렇게 크다고?????????????????
등치차이가 보통이 아니라 깜짝 놀랐다
성ㄱ ㅠ팬들이 두주니랑 마니 붙이던데... 설마 저 키차이를 알고서도... 역시 우리 두준인 후후후후...
그나저나 성ㄱ ㅠ도 비슷두에 없는 캐릭이라 주녕이랑 붙여보고싶다...
느낌상 투준이랑 약간 겹치는데 확실한 차이가 있다
두준이가 시리어스를 숨겨둔 가볍고 잘생긴 캐릭터라면
성ㄱ ㅠ는 못생기고 가벼운 캐릭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밌겠다
근데 니네도 헤피앤딩은 아닐거 같다 미안하지만


글구 최근 내가 환장한 또하나의 사진....



주녕이 쎄 ㅆ ㅣ 상탈 사진만큼 좋다... 두주니 옷입은 것도 배경분위기도 하고있는 모습도 참 특별할 것  없는 사진인데 좋다 든든하다 쌔끈하고 멋이쪙...ㅋㅋㅋ






이건 두주니 생축기념으로 동니가 올려준 사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우쮸즂쮸쥬
동니 속엔 분명 형들을일곱짤 어린애처럼 귀여워하는 어른자아가 살고 있을 것이다



 

이날 두주니 사진 다 좋다... 몇장 저장 못했는데 건강하ㅗ 귀엽고 활기차고 에너지넘치고
오 마이 썬
빛의 족장이여

 

 

 

 



위아래 두주니 표정 차이나는 것 쫌...ㅋㅋㅋㅋㅋㅋㅋㅋ님의 가식적인 모습도 사랑합니다






요건 주녕이 애굣살이 넘 도톰해서 혀끝에 서있는거 같아서....








씹덕이란 이런 거...ㅋㅋㅋㅋㅋㅋ
애들 플사도 깨알 같이 웃기다
두두 자기 사진으로 해논 것도 웃기고 ㅋㅋㅋㅋㅋㅋ 요덮이 개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인 내가 장담하는데 저러다 썸녀 생기면 플사 생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동니가 캡쳐한 건데 주녕이만 준형이형인것도 웃긴게 아무래도 주녕이를 일빠따로 저장한 것 같다. 첨엔 다 저런식으로 저장할라캤는데 귀찮아진거지 그래서 두번째부턴 대충....

그나저나 냠이라니 오지게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 한동안 저 알약 내 플사여뜸....







꿈해석을 해보자면 동니는 주녕이형이랑 저런 일탈행동을 하고싶구나? 범상치 않은 썸띵 스페샬을 말야...
후후......






어제 출국 사진
묵직하고 존재감 쩌는 기구앙사마...






사랑한다 얘두라
그럴리 없겠지만 누나가 사정이 생겨서 한 몇년 저기 먼나라 외국인 노동자로 떠나더라도
다시 돌아왔을때 니네 이대로 있어줘야 돼
사진 찍겠다고 이렇게 오골오골 모여서 나와보겠다고 포즈 잡고 그래야 된다고
제발 그래줘야해...



이건 밑이 보이는 유리 바닥에 안 서겠다는 현싀를 거칠게 잡아끄는 장면 ㅋㅋㅋ
끝까지 버티는 현싀도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부욕 돋게 한단말ㅇ지...-_^
아 애들 영상 다시 보고잡다... 보면 응근 이기강이 현싀한테 거침없다
역시 눈치가 없어서 가능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