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드무비를 보다가

아이고내강아지 2014. 8. 5. 20:30

아... 라이브 좆망(...)이라도 샏무비 무대가 좋은 건 변함이 없다
뒤늦게 음중과 인가 샏무비를 보며 깨달았는데 노래 자체가 라이브 하기 어려운 곡이 맞다
ㅇㄷㄱ 누나 말대로 노래 어렵게 만든 용주녕 탓
모든게 다 용주녕 탓ㅋㅋㅋ



이건 인기가요 샏무비
애들 표정이며 분위기가  어두운편인데
주녕이 혼자 발랄하게 보이는 건 내 착각인가? 아님 진짜 주녕이가 발랄한 거?
뮤뱅에서도 발랄하더니 인가에서도 발랄하고! 심지어는!  



음중에서도 발랄해주신다!!!
아 음중이랑 인가랑 순서가 바뀌었네
무튼 샏무비는 미스테리랑 스페셜이랑 위업이랑 안을까말까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무대가 되셨다
(이럴줄 알았어도 좋아하는데 내가 너무 좋아할까봐 1절에 안무가 없나보다( -_-))
봐도봐도 안 질리는 샏무비(라이브가 잇케 불안한뎋ㅎㅎㅎ)
내가 슷두한테 바라는 게 요 무대에 다 있다
미스테리 스페샬 위업 샏무비... 요 무대들의 공통점이라고 하면 느낌이 뙇 오지 않나
애들이 나이가 드니까 정말 점점 익어가는 느낌이 난다
현시점에서 스페셜 무대하면 졸 섹시할듯...ㅋㅋㅋ
사실 그때 당시엔 비린냌ㅋㅋㅋㅋ날 거 같았다
근데 그 풋내도 좋았다
졸라 암것도 없는 주제에 허세로운 양아들마냥...ㅋㅋㅋ
근데 진짜 다들 뭘 모르는 애들 같아서 씽크로까지 있었지
개별 매력도 뚜렷해서 이거 보고 있음 요 여섯이 주인공인 만화나 영화가 촤르르 펼쳐진다
수분기라고는 전~혀~ 없는 건조한 일상에 상상력이라는 단비를 내려주는 나의 아이돌들
진짜 디너쇼 할 때까지 같이 가는 거다?
그때도 간지 있으려면 절대로 완벽한 무대에 대한 갈증을 버려서는 아니 될 듯
근데 걱정 안되는게 누구보다 무대에서 즐거운 융두가 있꼬
멋지고 싶은 현싀가 있꼬 완벽하려는 요덮오빠가 있고 노력하는 기강이가 있꼬
자아도취되는 주녕이가 있고 정체성을 찾고 있는 동니가 있다...ㅋㅋㅋㅋ
지금처럼 계속해서 불안해하며 안주하지 않았으면 싶다
늬들은 항상 옳아~!(샏무비 라입은 살짝 눈감아주께)

끝으로 샏무비중에서 두주니 자기 파트 부르고 들어갈때 동작이랑 표정 정말 저거 보다 좋은게 있을까...싶은게 너무 좋다ㅣ렂디ㅓㅏㄴ이ㅓㅏ히ㅓㅏ지ㅓㅏ이ㅓㅏ 좋아버이ㅏㅓ 윤두자ㅜㅈㄴ 졸라사창허ㅣㄴ아러이ㅏㅓㅎ 더사이ㅓㅏ히ㅓ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