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새드무비

아이고내강아지 2014. 7. 26. 11:29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새드무비 라이브 무대...ㅠ0ㅠ
일본 무대랑 구성?이라고 해야하나 안무가 바뀐게 좀 있는데 ㅋㅋㅋ
그 우신언니 냄새나는 행위예술st 손동작 안무가 빠졌다 ㅋㅋㅋㅋㅋㅋ

보시라 일본무대!!!

새드무비 후속 활동 한다는 소리 듣고 진심으로 빠순신께 감사하는 마음이 들었더랬다
한쿡무대는 영상을 못구했다
석유를 받긴 받았는데 왜 플레이 안 되는 맘모스 파일인거죠
ts파일 안 돌아가는 꼬진 놋북사양으로는 받아봤자 볼 수가 없다ㅠㅠ
무튼 어제 뮤뱅은 젼나 발카메라에다가 애들 라이브 상태도 별로였지만
일본 무대보다 훨씬 좋았다 그 이유가!!!!!!!!!!!
주녕아?
용주녕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쭈 요즘 왜 저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일본 무대 보고 어제 무대 보면 눈에 띠는 변화를 알 수가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입뻐... 넘나 입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부린다는 말 짓짜 싫어하는데 내가 벌써 주녕이한테 이 소리 몇번째 쓰는지도 모르겠지만
하튼 어제 무대는 제대로 끼를 부리더라  
첨엔 3:3 구도로 서로를 바라보며 졸라 분위기 있는 간지였는데
뙇 춤이 시작되니까 주녕이 안무가 너무 예쁘쟈나... 
왜 김남진 오빠 런어웨이 댄스!!! 데굴데굴 구르며 무한반복하던 그 춤이랑 느낌이 비슷했다 하앟...
전체적인 동작은 주녕이 춤이 맞는데 아주 작은 차이가 게이를 만든다궄ㅋㅋㅋㅋㅋㅋ
뭐랄까 아주 복합적인 감정이 느껴지는 동작이며 표정...
왜 그런거 있잖아. 젼나 예뻐해주길 바라는 주제에, 흥 내가 이렇게 예쁜데 안 예뻐할 수 있어? 네가 감히? 이런 모순된 느낌??? 상대 꼬실려고 춤추면서도 도도하게 콧대 높이는 비취가 보였다면 주녕이가 싫어하게찌... 근데 정말 그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주녕이 특유의 리드미컬한 느낌보다도 깍쟁이 기집애의 흥칫핏 간지가 강한데 짓짜 일본 무대 보면 다른게 느껴진다 근데 구체적으로 뭐가 바꼈는지 모르겠음 중요한 사실은 나를 웃게 만들었다는 거... 주녕이 요즘 무슨 좋은 일 있니? 게다가 빨간구두 신었더라 주녕아? ㅎㅎㅎㅎㅎㅎ 대체 나한테 왜 이러는 거야 용주녕...

글구 두주니... 요즘 두주니가 왜케 멋있는지 정말이지 이유를 알 수가 없다. 나니? 도우시떼? 일본무대에서도 존나 멋졌네...? 라이브땜에 표정관리 (살짝) 안 되는 것까지도 좋아죽...ㅠㅠ 내가 문제인가 융두준이 정말 멋진 것인가 그 이유를 모르겠다. 본인 파트할때 신경질적으로 느껴지는 표정까지 놓칠 수 없는 저격포인트ㅠㅠ 두주나 누나 좀 그만 쏴  제발 그만 쏘란 마리오♡

기강이랑 현싀도 좋았다 기강이 무대 존재감이야 언급하면 새삼스럽지만 그래두 막 열렬히 로즈봉흔들면서 노래 따라부르다 기강이 나옴 헉 숨멈추게되는ㅋㅋㅋ 한방이 있다!!! 파트전환 제대로야 이기광 넌 겁나 멋진놈이얗

현싀 특유의 겨울왕국 같은 표정도 존좋ㅠㅠ 그케 비스듬히 비껴보지 마 현싀야 아니 봐도 돼. 그치만 적당히 얼려죠. 내가 널 볼 수 있을만큼만 적당히...ㅋㅋㅋ 일단 이 네명은 누가 더 좋다고 꼽지 못할 정도로 막상막상으로 좋았다.
솔찌키 주녕이는 무대만 평가하자면 잘모르겠다 용주녕 넌 객관적인 평가 불가 누난 그냥 너보다 한 스무살 많고 세상풍파 다겪고 사회적 지위 돈 명예 능력 다 있는데다 꼬시는 상대 족족 다 자빠뜨리지만 매너좋고 젠틀한 슈가대디으 맘으로 봐써^0^ 관심없는척 새침한척 도도한척 구는 것도 걍 귀여운 거지 아니 관심 보이면 관심없는 척 앙칼지게 거절할거면 아예 썩 꺼질 것이지 왜 자꾸 내 앞에서 얼쩡거리는데...? ㅋㅋㅋㅋㅋㅋ 귀여운맛이랄까 하아 ㅠㅠ

아쉬웠던 건 하얀수트... 개인별로 보면 누구하나 안 어울리--는 놈 없이 괜찮은데 여섯명 다 입고 나오니까 뭔가 촌스럽다( -_-) 뭣보다 노래랑도 안 어울리고 너무 하얘서 튀는 느낌??? 하얀색도 참 종류가 많은데 저건 파란색 많이 들어간 형광등 느낌이라 새드무비 무대에선 다신 안 봤으묜...

언급못한 두명은... 알지? 내가 사랑하는 거???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