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를 했다고라...

아이고내강아지 2014. 7. 6. 11:58
엄청난 소식을 들었습니다 손용이 융두한테 뽀뽀를 했다고... 1위 공약이었다면서요
검색을 해보긴 해봤는데 이 공약을 내걸게 된 마땅한 이유를 찾을 수가 없네요
왜죠? 왜 손용이 융두한테 뽀뽀를 하게 된 거죠?
요섭이도 현승이도 기광이도 있는데 왜 손용이 하게 된 거죠?
왜? 왜?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즐기면서 일하는 구나 슷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 입술 내밀고 대기타는게 시선을 사로잡네여 
근데 좀 웃긴게 민호랑 입술로 종이 나르기 겜할때도 현승이랑 트러블 메이커 할 때도
글케 찡그리면서 하기 싫은티 팍팍 내던 용쭈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엔 입술 뽀끔뽀끔하면서 심지어는 이쁘게 나오는 표정 짓고
뽀뽀하길 기다리는 눈치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기분이 좋아도 그렇지 저렇게 개념 없으면 어떡하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입술뽀뽀도 쉽게하는 놈이었지 깜빡했네...
아 근데 남남커플 뭐할때 왜케 싫어하는 척했어??????

쭈는 말이져 기분 좋게 해놓고 이리저리 발라먹으면 지가 당했다는 걸 평생 모를 것 같아요
돈도 마음도 몸도 다 줘놓고도 몰라... 단 바람피우는 거 걸리면 끝이에요
다른건 몰라도 바람은 절대 그냥 못 넘어가는 용 쭈입니다 

근데근데근데 입술 내민거 넘 예쁘지 않씀과...
어디서 배웠는지 모르겠어요 이런 애티튜드를ㅋㅋㅋ



주둥아리 애티튜드 좀 보시라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웁시다 뽀뽀는 저렇게 대기타야하는 것!
근데 딴넘이었담 저렇게 주둥아리 마중까지 안 나왔겠죠
역시 무의식은 행동에 반영되는 것이야



안 웃고 넘어갈 수 없는 융두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뎡봐여... 이쁜짓 ㅠㅠ







꼭 저렇게 붙어서 자는 투주니들ㅠㅠ
주녕이는 한결같이 저렇게 몸을 동그랗게 말고 자느뇨...
근데 이번에도 방향이 틀렸네 주녕아 반대로 몸을 말아야지 벽보고 말면 너무 춥자나



위업은 융두준 무대 아닙니까?  요새 두주니 정말 보기 좋아요
저 껄렁한 업소 오빠 느낌 정말 애낀다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은데 얼른 나가야겠네요
굿럭 무대며 애들 전체적인 비쥬얼이며 개인활동이며 저는 지금이 비슷두 중흥기가 아닌가 싶습니다만...
자세한 얘기는 이따가 꼭 쓸 수 있기를 ㅠㅠ
버더비도 리뷰 남겨야되는데ㅠㅠ

일단 여기서 끗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