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은 이루어진다☆ ㅂ ㅣ스트 쇼타임 1화

아이고내강아지 2014. 4. 12. 18:21

너무 웃어서 배아픈건지 매운거 먹어서 배아픈건지 모르겠다ㅋㅋㅋ

오랜만에 지들끼리 렬리티 찍는다고 잔뜩 신나가지고 의욕넘치기는 했다만 ㅋㅋㅋ
왜 이렇게 하나도 안 변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로 활동할땐 이런저런 생각 많이 하게 만들더니
모아놓고 보니 똑같잖아???
올마이티랑 다른게 뭐가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이렇게 붙여만 놔
붙여놓으시면 된다구영^*^

근데 헐...
방금 후기 검색해보고 쫌 놀랐다
제작진 욕 엄청 먹네? 아니 왜?
아이돌 리얼리티에서 뭘 또 바라는 게 그렇게 많은지 ㅋㅋㅋ
솔까 멤버 소개글 만든거 보고 넘 성의없이 대충 검색해서 긁어논 느낌이라
별 기대 안했는데 그래도 직접 겪어보니 캐릭터는 파악이 된듯?
노래는 한번씩 다 들어본거 같구 ㅋㅋㅋ
과거 영상도 잘 가져다 붙였네!!!
그치만 가장 중요한 건 촬영장 분위기일거 같다
이것도 공동작업인 일인데 같이하는 사람들이 좋아야 더 좋은 장면이 나오지 ㅋㅋㅋ
애들 안 웃겨도 마니웃어주세요ㅋㅋㅋ 중견아이돌이라고 예의 갖추고 이런거 필요엄슴
막 굴려주세여 글구 무조건 칭찬해주세요 진짜 잘한줄 알고 언젠가는 더 잘할 거예여...
무리한 설정(예를들어 출발 드림팀 같은 ㅋㅋㅋㅋㅋ)이랑
걸그룹 초대만 아니라면 저는 가능한 좋은 점만 보도록 하게쏴요ㅋㅋㅋ
(사족이지만 사회생활 하다보니까 제작진 저것도 얼마나 하기 싫을까를 생각하게 된다 ㅋㅋㅋ 일이니까 어쩔 수 없겠지만
사실 뽀미닛이랑 노는 건 보고싶다
근데 숫자가 안 맞으니까 에핑? ㅋㅋㅋ 에핑 여섯명 맞나?
아니 이게 아니라 아무튼 결론은 사랑해요 비슷두 영원히 사랑해!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