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두준씨 때문에 멘붕

아이고내강아지 2014. 4. 10. 02:43
냉면이름이 뭐라고? 평양 냉면?(아닐거 같은데...ㅋㅋㅋ) 두준씨 보느라 무슨 냉면인지는 들리지 않음 ㄷㄷㄷ은 구라고 원래 이름 같은 거 잘 기억못한다ㅋㅋㅋ 명사기억장애자임...

하튼 냉면 씨에프 보고 감동해가꾸 캡쳐를 가져왔는데...  혼란에 빠졌다



????????????????????????????? 두준씨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는데! 딱 봐도 융두준인데! 아까 씨엡 볼땐 이런 생각 안 들었는데 잇케 캡쳐로 보니까 뭐야 이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느끼하고 올드하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돌남친돌 하던 친근한 이미지가 아니라 무슨 이비에스 아나운서 같은 느낌이다, 빈폴 면바지 느낌이랄까??????? 그렇다고 이게 싫다거나 나쁘다는 얘긴 아니고(단호) 낯설다 이거지... 크게 다를 것도 없는데 낯설어서 혼란스럽단 얘기고...




그치만 아무리 봐도 내가 아는 비슷두 융두준이 아닌데...ㅎㅎㅎ 서현우도 식샤님도 영민이(성이 뭐였더라)도 두베르만도 아닌데...ㅎㅎㅎ 뭐지 내가 오늘 이상한건가...



그래도 요건 넘나 융두준이네 휴...(안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잘생겼다고 인정하고 싶지 않은데 잘생겼다....
저 먹겠따고 입나온 것 좀 봐 어머 나도 모르게 웃고 있네 내 정신 좀 봐 아마츄어같이 왜 이런담

 

 



게다가 게다가 게다가! 웬일로 여자랑 케미가 터진이ㅏ러니러ㅣ나어힞ㄴ이히ㅓ지ㅓ
역시 융두씨는 저렇게 작구 귀엽고 착하구 푼수 같을 것 같은 애들이랑 어울린다
귀여워해주겠찌... 데꼬 노는거 상상돼서 일순간 상대적 박탈감이 느껴짐 ㅎㅎㅎ후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아 슬픈 사진이어써
반면 동니는 키크고 늘씬한데다 빈틈없는 커리어우먼이랑 잘 어울릴거 같구(연상도 잘 어울려)
주녕이는 작고 예쁘고 야무진데다  여시같은 것들(...-_-)
나머지 셋은 딱 떠오르는 녀자가 없네
의외로 되게 평범한 녀자가 요덮오빠 옆에 있을 것 같긴 한데...
뭐야 미쳤어 나 오늘 진짜 이상하네
붙일 남자도 많은데 왜 여자랑 붙이고 앉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닉ㅋ과 티파ㄴ 연애 때문인 것 같다
며칠전 ㅌㅣ파니랑 윤ㅇ ㅏ랑를 실물로 봤는데...
ㅌ ㅣㅍ니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안 예뻐서 깜짝놀랐따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ㅇ ㅏ는 젓가락 같은 몸이 별로였지만 얼굴은 짓짜 예뻤는데(예쁜 걸 보고나니 혈액순환 잘되는 기분)
ㅌ ㅣ파니는 안타까울 정도로 이상했다  실제로 보니까 비율이 꽝이다 머리만 있는 느낌 
아니 이게 아니라... 예에전에 ㅅ ㅑ이니 종혀ㄴ 공개연애했을 때 소식듣고 와 짓짜 멘붕이겠다
미쳤나바...이웃동네 불구경하는 맘이었는데 몇달 안 지나서 어머나 세상에 주녕이가...!
그치만 연차가 더해지니까 멘탈이 강해졌는지 ㅋㅋㅋ 어떤 애랑 사귀는지 궁금하네 ㅋㅋㅋ
소녀팬들 농락만 안한다면야 귀엽게 봐줄 수 있을 거 같다
그렇다고 사귀란 말은 아니야 얘들아... 알지 무슨 소린지...?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