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우절 기념

아이고내강아지 2014. 4. 1. 08:46

매년 만우절마다 생각나는 주녕이 트윗ㅋㅋㅋ

 

여기서 나는 궁금해할수밖에 없다
거짓말도 아니고 이상한거...
이상한거...
이상한거???
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나쁜상상을 하게 만드넹ㅋㅋㅋㅋ

대체 뭘 당했길래ㅋㅋㅋ 저래 겁먹고 삐죽삐죽했는지 모르겠는데 주녕아 그럼 더 심하게 장난칠거야 당할준비하고 있단말밖이 더되니...? 세살이나 더 먹었으니까 이제 알려나...^^ 근데 이상한거 뭐 당했어? 귀뜀만 살짝 해줌 안되까...? ㅋㅋㅋㅋㅋㅋ 아님 육체적인건지 정신적인건지...ㅎㅎㅎ

 

 


깝현승

 

 

이건 뭐지 그냥 예뻐서 올린건가? 아님 내가 읽지 못한 의미가 있는건가... 캡쳐 이유는 플라워패턴벽지지만

 

 

 

이건 모냐면 어느날 이기강 트윗을 봤는데 넘 행복해지는 거라ㅋㅋㅋㅋㅋㅋ 그후로 우울하면 이기강 트윗을 훑는다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