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랏 동니

아이고내강아지 2014. 3. 31. 01:57

생각해보니까, 나는 성공한 수니다...
이번에 렬리티가 확정되며서 확실히 깨달았따
세상에! 내가 바란것들이 다 이뤄지고 이쒀...!!!
수니신은 나를 굽어살피시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바람이 닿은 거라구!!! 그러니 성공한 수니 아닌가...(점차 쪼들려가는 사생활따윈... 훗...)

네 그럼 제 다음 소원을 빌겠슴돠
물론 현싀 준형이 두주니 놓고 솜방말이질 하는 ㅋㅋㅋㅋㅋㅋ 캣파이트 이걸 제일 보고 싶지만 ㅋㅋㅋ
뭐 이건 수니신께서 굳이 신경 안 쓰셔도 언젠가 볼 수 있을 거 같응께
우리 비슷두 어른스런 막내 동니 좀 잘 좀 부탁합니닷...

 

동니 독사진 짓짜 얼마만에 올리는 건지...ㅠㅠ
몸 좀바.. 표정봐 심지어 저 금욕적으로 섹시해보이는 구두까지도 완벽하다...
아 남자냄새 날거같아...ㅋㅋㅋㅋ 미안 동냐 누나 잠깐 취하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포지션도 능력도 애매하게 머물러 있어서 글치 동니만큼 방송인에 어울리는 ㅋㅋㅋㅋ 성격도 ㅇ어딨냐 ㅋㅋㅋ 적당히 자기 관리 잘하면서 방송국 돈 벌어먹고 사는 또또칸 아나운서 같은 그런 필링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튼 올해느 자리잡는 해였으면 좋겠다. 그게 꼭 대중의 인기를 말하는게 아니라 동니 스스로가 정착할 곳을 찾는달까... 안정됐음 좋겠다... 갠적으로 일본 방송 좀 마니 밀어줬으면 좋겠다 ㅎㅎㅎ 불가능한가? 그치만 동니 개그는 한쿡보다 일본에 더 잘 먹힐 스탈인걸. 애가 뻔뻔한것 같되 모질진 못해서 ㅋㅋㅋㅋㅋㅋ 끝까지 시치미는 못떼는데 한쿡은 진정 뻔뻔하고 강한티 내구 하튼 좀 비린내나는-_- 날것들이 잘되는 곳이라. 적당히 포장하면 뜨기 어렵다. 그치만 동니는 배운집 자식인걸료. 바닥까지 보여줄 수 없거든요???

그치만 일본은 알면서도 호응해주고 인정해주는것 같다. 동니가 정신줄 붙들고 있ㅇ도 통할거 같아. 장근서ㄱ도 글쿠 김ㅈ ㅐ중도 글쿠 일본서 인기 많은 애들 이미지를 찾아봤는데... 뭐야 이 이미지는 ㅋㅋㅋㅋㅋㅋ 좀 자뻑 ㅋㅋㅋ하는 왕쟈님이랄까... 여기다 썼는진 모르겠지만 저번에 김ㅈ ㅐ중 콘서트를 갔었다. 공표도 있고 노래도 좋아하고 제와ㅈ ㅔ 팬도 있어서 같이 갔는데 무대고 멘트고 ㅋㅋㅋㅋㅋㅋ 졸 건방진 왕자님처럼 굴어서 느끼해죽는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팬들이 그런 모습에 환장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만들어진 이미지를 즐기는거 같다 섬녀들은...




겨우 왕자라고라? 비슷두엔 신이 있는 걸...?


 



손/남/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올해는 동니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아 저 위에 티져 사진은 다시 봐도 갑이야. 저날의 승자는 동니인듯.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