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주ㄴ씨 무슨 일 있었어?

아이고내강아지 2014. 3. 23. 12:58
주녕이가 화보촬영을 하자 질세라 두주니도 촬영을 했다
주제가 뭐여 와일드콜링이여? 뭔뜻인데? 쭉쭉 사진을 넘겨보다가


다시 한번 놀랐다
눈빛 왜이럼? 왜 아직 케이리그 홍보대사 위촉식에 있는 것 같지???
몇몇 사진은 오팔팔오 맞나? 아줌마 망치 있어요? 물어봐도 잘 어울릴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 전부터 묘하게 분위기가 바뀌었다고 생각했는데 두준씨 왜그래? 무슨 일 있었어?
아니 눈빛이 왜 저렇게 강렬해졌어? 응???

일단 지금까지는 좋다고 말하게따 그치만 낯선건 어쩔 수 없음 ㅎㅎㅎ
저런 눈빛을 하고 거침없이 굴면 생각 좀 다시 해봐야게따...ㅋㅋㅋㅋㅋㅋㅋㅋ
두주나 누난 니가 빡도는게 이상하게 젤 무섭다?
모질지 못하고 배려돋는 융두주니란 걸 아는데도 이상하게 그래...ㅠㅠ

전체적인 분위기는 아따 잘났다 ㅋㅋㅋㅋㅋㅋ
식상한 얘기지만 짓짜 모델이 따로없네
특히 플라워패턴 들어간 옷들은 사고싶어진다
그치만 난 남자가 아니니깐. 이제 사줄 남친도 없으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다른 넘들 입은 걸 대입해보니까 음... 섣부른 판단은 금물이겠지 ㅋㅋㅋㅋㅋㅋ 
사진들 죄다 정식 로고 박혀서 광고로 나와도 전혀~ 위화감 없을 거 같다
심지어 잘 팔릴거 같음 ㄷㄷㄷ
역시 대중적인 어필은 윤두준으로 가야 맞다 그게 옳아
이 광고는 성공했습니다 사장님

긍데 이렇게 찍는 애들만 사진 찍으니까 안 찍은 멤버들한테 몬가 미안하다...ㅠㅠ
(횬, 동니, 요덮 이 셋다 컨셉 잘 잡고 찍음 분위기 제대로 나올 텐데...ㅠㅠ )
인터뷰 전문은 이것도 찾기 어렵다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솔까 웹으로 볼 수 없는 자료가 아닌 이상 굳이 돈 쓸 필요 없다고 생각해서 안 사는데 알겠어요 살게요 산다구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