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일어를 해야하나?

아이고내강아지 2013. 10. 10. 03:25
간만에 시간이 났다. 애들 꺼 못본거 보구 검색도 해보구 ㅍㅍ도 쓰고 행복한 하루였다. 후... 충전돼써. 방금 일본 라됴방송 나온거 켰다가 재미없어서 껐다. 근데 주녕잌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주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에 참 성실한 주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섭 말하는데 지가 더 긴장한듯 보이는건 왜죠? 상냥한 리액션은 또 어떻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언제쯤 주녕이가 안 귀여울까 정말 궁금하다 이건 그래도 끝은 있겠찌? 있어야해 있었으면 아니 없었으면 몰라 나도 내 맘을 모르겠어ㅠㅠ

 무튼 이제 빗으트는 일본전용이 될거 같다. 슬프지만 현실은 받아들여야 하는 법인것이 아무리 생각해봐도 5년 이상 팀 유지한 아이돌 그룹이 빅ㅂ밖에 없다... 또 누가 있지? 신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다행인 건 빗으트는 소녀팬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거라는 거. 어케든 팀은 유지할 테니 내일부터 일어공부를 합니다...ㅋㅋㅋ 사실 전엔 주녕이를 쪼꼼 걱정했었더랬다. 얘가 나가버리면 어쩌나;;; 괜한 걱정을 한 건 내가 주녕이에 대한 믿음이 딱 그정도였던 거 같다. 그치만 주녕이는 약았으니까(...) 똑똑하고 강하니까(...) 충분히 그럴 수 있겠다 싶었다. 그래도 사랑스러웠을테지 용주녕...? 

두주니가 인스타를 시작했다
물론 첫빠는 투준
귀찮으니까 사진은 링크로 대신한다 ㅋㅋㅋ
http://instagram.com/p/e63XjKQXGP/

데 주녕이 왜케 못나온 사진을 올려써 두주나...?
싸웠니...?
늬들 사이에 싸움같은게 있긴해...?
하튼 팬써비스와 되어가는 트윗터가 살짜쿵 아쉬웠느넫  뭐 인스타도 마찬가지긴하지만 요덮오빠 등신대도 글쿠 일단 올려줘서 고마우어 두주나... 근데 두주니 수경누나랑 드라마 하는거니? 흑 최근에도 누나는 두주니가 민정언니 카페에 쓴 글을 보고 포복절도를 하였단다... 씨이 하우 웃겨서 눈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주니 멜로 찍게해주세여 그토록 바라던 청춘양아치물보다 차라리 저쪽일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면 제일 연애잘하는 남자 융두준일 수도 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두주나 누난 네가 뭘해도 응원한단다 키스신 배드신 누난 다 괜찮아 누난 우결도 괜찬ㅇ허ㅣㄴㅇ러ㅣㄴ아ㅓ리나ㅓㅇㅎ니얼 그치만 우결은 주녕이랑 나와라??? 아니 현승이랑 그래 현승이가 좋겠어 대중은 대놓고 달달한 오그리를 좋아하니깐

아니 이게 아니라...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