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콘

아이고내강아지 2013. 9. 29. 11:04
어제 내가 분노의 야근을 하며 현승이 영상을 보고 화를 식힐 때 비슷두는 부산 콘서트를 하고 있었다...ㅠㅠ 일단 트윗에 뜬 영상 닥치는대로 보고 있는데 마지막 멘트 영상 보고 급짜식 ㅋㅋㅋㅋㅋㅋㅋ 저저저 은퇴현장 같은 분위기 뭔가요? 배경음악은 왜 저런걸로 깔았쬬? 저번 콘섯때도 저랬나요 ㅋㅋㅋㅋㅋㅋ 저런식으로 분위기 잡아놓고 도와달라 그럼 어떡하지; 아 너무 속보이잖아 ㅋㅋㅋ 어린팬들을 감안해서 저런 거겠지? ㅎㅎㅎ 그래도 마지막에 두주니 목소리가 밝아서 마니 오그라들진 않았더랬다. 근데 주녕이가 젤 먼저 가장 노골적으로 이야기를 꺼낸게 참 놀랍다.  얼 용주녕 마니 컸는데...? 부반장이 괜히 부반장이 아니었나바...?

그런 의미에서 나의 뮤즈님


주녕이 눈빛이 저렇게 반짝였던가?
왜 전에는 못 느꼈지? 조명 때문이겠거니 생각하고 두준이 버젼 봤는데 딱히 그런 느낌이 없었다...
설마 카메라빨인가? ㅋㅋㅋ
반짝반짝 빛나서인지 새삼 더 깊어진 눈매에 시선이 간다
만감이 교차한다... 개롭히고 싶다가고 사랑주고싶고 괜찮다며 위로해주고싶기도하고(뭘...?) 암튼 싱기방기해
주녕이 요즘 연애 끊었나? 두주니랑 하는 연애 말고 여자사람이랑 하는 연애 ㅋㅋㅋ
ㅇㅍㄴㅌ 난리났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멘붕하는거 보니까 남일 같지 않았다
물론 내가 걱정하고 우려한 부분은 딴 팬들과 달랐지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근데 주녕이 재주ㅇ이랑 안 놀았음 좋겠다...
차라리 ㅇㅊ이랑 놀면 안 됨?
나 재주ㅇ이가 왜케 싫은지 모르겠따
사람이 싫은게 아니라 주녕이가 노는게 그냥 막 싫다ㅠㅠ
얼마전에 휴가갔다 공항 들어와서 틧 확인하는데 마침 뜬 주녕이 인스에 재주ㅇ이가 딱 나와서 노래부르는데
뭔 공포영화 보는 기분이었따;;;; 뭔가 얘는 진짜 아니다 싶은데 그걸 뒷받침할만한 확실한 증거는 없고 답다파다 진짷...ㅠㅠ
안 놀았으면 좋겠따... 그치만 계쏙 놀겠지? 싫다증말...ㅠㅠ
다시한번 말하지만 저분한텐 감정없다 심지어 저분 솔로앨범은 자주 듣기까지 하는 걸...

다 썼으니 또 출근 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