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a man

아이고내강아지 2013. 8. 20. 19:38
아아 투준으로 핥고 싶지만ㅋㅋㅋ 노래를 들으니까 주녕이가 느무 멋진남좌인 거다 이루 말할 수 없이 간지나는 남자인고다 그런고다ㅋㅋㅋ 나능 웨 비슷트 음원에선 주녕이한테 감흥이 별로 없고 솔로곡이나 이런 번외곡에서 느끼는 변탷인고냐ㅋㅋㅋ



맨 용주녕
ㅋㅋㅋㅋㅋㅋ몽가 이 사진을 올리니까 본질이 흐려지는데... 징짜 음원속 용주녕은 남좌 그 자체다 내츄럴본 남좌 오브 남좌!!! 상남자 말고 걍 남자 정직하고 듬직한 남좌... 어케든 자기 여자 지키는 그런 남좌... 참고로 주녕이가 마니 순디순디해져서 잊고 있었는데 절대 호락호락한 잉간이 아니란 말이지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보고 퍼뜻 아 그랬지 참 깨달았다고 한다. 성깔있는거 ㅇ햐케 좋지ㅋㅋㅋㅋㅋ

반면 두즈니는 주녕이한테 밀리는 느낌ㅠㅠ 콘섯 직캠으로 봤을땐 두두가 훨 돋보였는데 음원으로 들으니까 핏쳐링 같은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고 한다...ㅠㅠ 두준님하 라이브가수인가보다.......ㅠㅠ 컨디션 안 좋아서 지르는 부분 살짝 넘긴건가요 두주니는 목소리 톤 자체가 라드미컬해서 멜로디를 가지구 놀아야 진가가 나올텐데 너무 정직하게 부르는 거닷ㅜㅜ 그때 이루펔트 핏쳐링한거처럼 그렇게 신나게 놀수 있는 노래 만들어쬬요 주녕피디님

근데 마지막 멘션 뭔데 오그라들어욬ㅋㅋㅋㅋㅋㅋㅋ 빼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멋지다 내가 이렇게 강력한 듀엣은 몬봐써 뭐랄까 진한 남좌냄새날거 같다 페로몬에 취할거가틈ㅋㅋㅋ 젼나 기 쎈 여자 있어야할거 같네요. 아님 둘이 하던가...(뭘?) 아 좃타ㅠㅠ 자비리스 남좌들의 세계. 피도눈물도 없는 강한 수컷들의 두 우두머리...ㅋㅋㅋㅋㅋㅋ 쓰면서도 웃긴게 실상은 그 세계 젤 쪼다들일 거 같지만 일단 이 사진속애선 그런 붐위기야ㅋㅋㅋㅋ







게다가 음원무료배포 영상은 닥치고 투준이라고 한다... 특히 용주녕이 융두준 보는 눈빛에 엉엉 목놓아 울고시퍼졌다고한다 폰이라서 영상은 못퍼오는데 언젠가 추가할겨

사랑한다 시옷자같은 투주니들아...









이것은 누가 결혼발표 기사 같다고 올린거ㅋㅋㅋ 퍼왔음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