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5일날

아이고내강아지 2011. 4. 6. 08:35
두두 축구 경기가 있다
가고싶다ㅠㅠ!!!
사실 무대보다 운동하는게 더 보고싶었는데ㅋㅋㅋ
행여 득점이라도 한다면 울지도 모르게따 감격해서ㅋㅋㅋ
아아 집착하면 안되는데 어제는 두감두정ㅋㅋㅋㅋㅋㅋ님이랑 애들한테 고가의 선물을 해주는 누나들을 이해할수 있다는 내용의 대화를해따ㅠㅠ 안돼ㅠㅜ 내주제릉 생각하자ㅠㅠ 그치만 두주니라면 주고싶따 왕으로 만들어주고시퍼어 흐응흐응 두주나ㅠㅠ 누나가 짓짜 마이 좋아해ㅠㅠ 이상한 상상도 요즘은 마이안해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ㅜㅜㅜ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