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주간

아이고내강아지 2013. 7. 30. 01:09

1. 휴가 다녀왔다. 가서 애들 얘길 너무 많이 했는지 너 여기 걔네 얘기하러 왔냐고 다굴 당했다. 그래도 들어주니까 했지 안 들어줬음 안 했어 얘들아. 1년만에 컴백이잖앙. 그러니 이해해줘 ㅋㅋㅋ 와중에 투표도 참여했다. 원래 이런 거 안 하고 결과만 누리는 얍삽한팬인데, 그분들한테 지는 거 보니까 눈이 뒤집히더라ㅋㅋㅋ 안 봤으면 모를까. 친구들 아뒤랑 동생 아뒤까지 이용해서 참여했는데 시밤... 아뒤 생성 무한대라면서요...? 아놔 이런 것 좀 안 했으면 좋겠다. 팬 대결 해서 뭐해. 결과는 대중의 판단인 것을!!!(그럼에도 할 수밖에 없는 비참한 처지란ㅠㅠ)

2. 덕분에 친구들은 강제로 섀도우 무대영상을 감상하였다 ㅋㅋㅋ 다들 이기강이 젤 멋있따는데 맞다. 무대 장악도는 이기강이 쩐다. 그치만 기강이는 혼자 쩐다. 두주니처럼 비스트 전체를 남기지는 않앙 그런면에서 에이제이 솔로가 단순히 운이 좋았던 건 아닌 거지...

3.  컴백축하기념 안드로이드로 폰을 바꿨다. 계속 아이폰 쓸 걸. 땅을 치고 후회한 내용은 나중에 시간나면 쓰기로 하고(...) 쨌든 회사서 받아논 동영상이며 이미지들을 모두 폰으로 옮겼는데 그중 작년에 빗들이 유인나 라디오 프로그램에 나온 파일이 있었다. 세상에. 내가 못들은 라됴파일이 있었어! 휴가 가는 길에 들었는데ㅋㅋㅋㅋㅋ 지난 걸 다시 들어도 재밌었다. 기억에 남는 걸 적자면

# 주녕이가 알밤 음반 참여한거 얘기하면서 이번에 반응 좋으면 직업을 바꿔볼 생각이 있다 뭐 이런 얘기를 하니까 두주니가 배신자라고 하더니 들릴듯 말듯 작은 소리로 "나도 같이"  라고 했다ㅋㅋㅋㅋㅋㅋ 한두번이 아이다. 두주니가 주녕이랑 음악 작업 같이하고 싶어 한게 ㅋㅋㅋㅋㅋㅋ 항상 이렇게 장난식으로 얘기하는데 그게 더 발려ㅋㅋㅋ실은 정말로 하고 싶은 거지 융두준아?!

# 유인나가 멤버들한테 평소 주녕이랑 음악하는 주녕이랑 다른 점 좀 얘기해달라 했는데 아무도 안 얘기해서 주녕이가 직접 얘기했따 ㅋㅋㅋㅋㅋㅋㅋㅋ 얜 또 진지해져가지곸ㅋㅋㅋㅋㅋㅋ 평소엔 되게 우스꽝스러운 이미진데 음악할땐 진지하게 바뀐다 뭐 이런식으로 말했다 ㅋㅋㅋㅋㅋㅋ 옆에서 두주니 핏쳐링하길 "평소엔 놀림감이죠" 주녕인 그냥 무싴ㅋㅋㅋ

#  유인나가 최근에 찍은 사진 얘기를 하니까 빗들 다 빵터져서 웃었다. 알고 보니 마침 사람의 걸로 추정되는 엄청난 개똥 사진을 돌려본 후라서 웃은 거였는데, 대충 내용을 추려보니까 1. 주녕이가 숙소 앞에서 엄청난 개똥 사진을 발견 ㅋㅋㅋㅋㅋㅋㅋ 2. 아니 어떻게 이렇게 큰걸 안 치울 수 있냐며 분개해가지구 관리사무소에 신고하기 위해 사진을 찍음 3. 씩씩대며 멤버들한테 보여줌  4.사진을 본 멤버들중 누군가 이게 정말 개똥일까...? 라는 의문을 제기함(분명 두준이일듯) 5. 사람이 싼 똥으로 생각하니까 멤버들 다들 웃겨 죽음 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런식인뎈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렇다고 똥사진 찍은 용주녕은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는 철 안드는 백구가 맞는가봉가... 휴... 무튼 이번에도 라됴 좀 마니 나와줬음 좋겠다ㅋㅋㅋ 리얼리티? 그딴거 바라지도 않아요 걍 라됴나 마니 나와주세요...ㅠㅠ

4. 이번 컨셉 두주니 헤어(...)가 존구라도 욕할 수 없는게 첨 섀도우 뮤비보고 현승장 나오는 부분에서 기함했기 때문이다. 저 눈썹 날리고 하얗게 포인트 주는 아이메이크업이 넘흐 좋아서.../// 더 화려하게 꾸몄으면 좋겠다 걍 티비로 봐도 망부석이 되게끔 치명적이게ㅎㅎㅎ




5.




6. 그런면에서 하/우신은 넘 얄밉다. 이번엔 안무영상 없냐는 질문에 답변한 걸 보란듯이 알티했어 ㅋㅋㅋㅋ 회사 영상팀에 문의하래ㅋㅋㅋㅋㅋ 시가닝 없어서 못도와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젼나 욕하고 싶지만 뭐... 아티스트의 자존심으로 생각하고 참기로한다... 그치만 공과 사는 구별했으면 좋겠다. 욕먹고 억울한 건 별개로 애들이랑 친하고 특히 주녕이 생각해서라도 그런식으로 비뚤게 나오면 안 돼지. 엄한데다 화를 내냐 나이도 적잖이 들었음서 ㅋㅋㅋㅋ 안 그래도 죄없는 빗들이 미안해하는게 다 보이는구만. 더 욕하고 싶지만 우신언니 투주너인걸 감안해서 한 번 더 참기로 한다. 하아.



7.





8. 요덮이오빠 살이 너무 많이 빠졌다ㅠㅠ 세련되어 보이기는 하는데 여기서 더 빠지면 노안으로 보일지도 모르겠어서 걱정... 소악마(...)같구 강해보여서 좋기는한데 그러다 어빠 팬들 다 떠나갈까봐 미리 걱정 ㅋㅋㅋ 어빠가 거니는 다수의 팬들은 양요정을 사랑하니까 말이다. 사실 요덮이오빠는 요정보다 오빠인데 말이다...


 
9. 섀도우 엠알제거 영상을 올리고 싶은데 없다. 찾아보니 다 삭제됐네. 무튼 용주녕 랩만 빼놓고(...) 정말이지 완벽한 무대였다. 실력은 정말 최곤데... 앞으로 좀 난해한 노래 해줬으면 좋겠다. 박력넘치고 각각의 특색을 보여주면서도 여섯이 하나가 되는 조화로움이 필요한 무대... 뭐 언젠간 보게 되겠지... 큰일이다 ㅋㅋㅋ 보고 싶은 리스트만 늘고 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