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네

아이고내강아지 2013. 7. 7. 04:06

자기 전에 두주니 노래하는게 듣고싶어져서 유투브에 you를 검색했다가 영상보고 잠이 확 깼다. 유투브까지 갔는데 투준을 아니볼 수 없으니 검색하려다가 혹시나 싶어 두란을 검색했는데 심봤다;ㅁ; 내가 왜왜왜 두란을 요기서 검색해볼 생각을 못했을까. 씽크빅은커녕 아이템풀도 안하고 자라서인가? 클났다. 오늘 잠 다 잔거 같다. 일단 어떤 한분이 올린것만 육십개 넘게 나왔는데 방금 겨우 두 편 보고 헤벌레하고 있따. 행복하다. 그렇게 검색을 해도! 철지난 움짤이 대부분이었는데. 요기 다 숨어있었어;ㅁ;




이게 처음 나온 영상ㅋㅋㅋ 첨부터 넘 큰게 걸려쪄>_<
내가 비스트 실제 현장 간게 딱 세번 있는데 그중 두번이 콘서트구 한번이 이날이었다
당시만 해도 투준을 같이 핥던 친구가 가자고 가자고 졸라서 못이기는척 따라간건데
들고간 망원경 초점을 잘못맞춰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하루종일 머리만 아팠떤 슬픈 추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준이 젤로 끝에 하나 터진 것만 확실히 기억나는데 이날은 두란의 날이었꾸나...
아 장현승 뻔뻔해 짓짜...
너무 뻔뻔하게 좋아한다...
내 입은 귀에 걸리고...




요덮오빠 그거 아까부터 잡고 있었어요...
심지어 위에 영상에선 두주니가 그만 만지라며 현승이 손 털어버릴 정도로 집요하게 만져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의치 않는 현승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웃긴건 두주니가 거칠게 들이대면 얼어서 웃음만 짓는 현승찡ㅋㅋㅋㅋㅋㅋ 
악 왜케 욱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개쯤 보다가 못본게 너무 많아서 혹시나 하는 생각에 주란도 검색해보았다
근데 한개밖에 안나와서 설마??? 그럴리 없잖아 그래도 공커인데??? 경악하다가 뒤늦게 용현(...)을 떠올렸다
나오기는 나오는데 몇 개 없다
그래도 명색이 공커 아니던가...? 회사에서 시켰을 텐데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안 하고 뭐했담? ㅋㅋㅋ

걔중 건진거





아이 예뻐~(텔레토비 톤으로)
예쁘당  ㅎㅎㅎ 예쁜애들끼리 터치터치 하니까 설렌다 ㅋㅋㅋ
위에 두란은 걍 푸하핫 터지는 웃음을 선사했따면 이건 샐샐 쪼개는 웃음을 줬당
주녕이가 현승이 먼저 툭 치구 ㅋㅋㅋ 옷에 난 실밥도 만지는 등 관심 보이니까 간지럽닼ㅋㅋㅋㅋㅋㅋㅋ
비쥬얼은 정말 쩌는구낭;;; 외모는 확실히 두준기광이 하나로 준형현승이 하나로 묶인다
주녕이 아닌척 슬쩍슬쩍 현승이한테 관심보이는거 넘 기엽닼ㅋㅋㅋㅋㅋ
주녕인 참 안그럴 것 같은데 거친 구석이 없다
아 그래서 내가 주녕이 랩보다 노랠 좋아하나...? 말랑말랑 주녕이랑 어울려서? ㅋㅋㅋ

근데 이 영상 말고 따른 건 없는 듯ㅠㅠ
으으 비스트 보고싶다ㅠㅠ

아 근데 벌써 네시야...ㅠㅠ 두란 열개만 더 보고 자야지...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