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미 주녕이

아이고내강아지 2011. 4. 3. 20:20


진짜 얜 좀 어떻게 해줘야만 하는 구석이 있는 것 같다
우쭈쭈 해주면 징짜 스트립댄스라도 출 것 같은 주녕이
팬미 같이 간 친구가 오늘 뜬 직캠을 분석하고는 이런 문자를 보냈다
"두두가 요더비한테 뽀뽀하니까 주녕이 표정 안 좋아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투주너의 망상이든 착각이든 찍힌 사진들 보니까 불가능한 이야기는 아니라는 생각이 드는게
주녕애기는 자기 딴에는 질투나도 그저 꾹꾹 참을 것 같다
남들 보면 다 티나는데 난ㅎ 잘 참고 있엏! 혼자 이러고 입삐죽이고 있을 듯 ㅠㅠ 하아 얼마나 오지게 기여우까 주녕이ㅠㅠ
고거 살살 약올려가며 꼴리는대로 하는 두두느 또 얼마나ㅣㅇ허니아러이라ㅓ닌어리나ㅗㅎㄴ이ㅏㄹ
수공수 물이 보고싶따ㅠㅠ 여자사람이 나와도 고내찮게슴 ㅠㅠ
최근 울면서 전화한다는 홍기 트윗이나
자기한테 이상한거 하면 ㅋㅋㅋ 철저히 복하겠다는 만우절 트윗이나 주녕이 얜 좀 마니 위험한 것 같다
여자사람 무쟈게 좋아하는 티 내길래 맘놓고 있었는데 뭔가 좀 석연치 않은 부분이 많다...
하 이러케 진지병이 돋는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칭찬받고 싶어하는 게 눈에 보인다 ㅠㅠ






아... 저 예사롭지 않은 골반 돌림 ㅠㅠ
주녕인 진짜 인물인듯 ㅠㅠ
어케 배가 저렇게 판팒자디러니아허이ㅏㄹ
주녕이가 걸스 힙합 한번 추는 거 보고 싶따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