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을날이 없어라

아이고내강아지 2012. 12. 22. 03:10

사는 게 바빠 며칠을 꼬박 잊고 있다보면 마음이 좀 시들해질법도 하건만
다시 사진이나 영상 같은 걸 보믄 절대로 그럴일은 없을 거라고 말해준다
누가? 주녕이가
오늘의 발단은 이 사진이었다


멍뭉이 보고 있는 주녕이
이 사진으 발림 포인트는 멍뭉이와 같은 눈높이일 것만 같은
사실 잘 보이지는 않지만 충분히 추측가능한 용주녕의 표정이다
엏? 멍뭉이가 힘든가?
인간으로서 개를 본다기보단 친구는 아니더라도 동등한 개체로 인식하는 것같은 느낌이다

사실 이런 느낌은 주녕이가 동물이나 애랑 있을 때 자주 느끼는 건데
그때 왜 올마이티 애들이랑 놀아주는 편에서도ㅋㅋㅋ 애들한테 질투하고 삐치고 ㅋㅋㅋㅋ
주녕아 그래서 니가 애기...ㅠ0ㅠ 그치만 애기도 크긴 큰다...




이게 벌써 3년전인가...?
하튼 이 사진 속 개님은 뭣도모르고 이쁘다고 쥐뜯는 네살미만의 진짜 애기들을
봐줄때나 나오는 표정을 짓고 있다
지금 나 존나 싫지만 니가 뭘 모르는 쌍꼬마니까 봐주는거야... 정도의 필링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주녕이 지난 3년간 멍뭉이 기분은 눈치챌도로 컸다고 생각하께 ㅋㅋㅋㅋㅋ






글구 이사진! 이 사진이 대체 무슨 이유로 그렇게나 좋았는지 모르겠다...
순간 왛!!!! 좋았는데 계속 보고 있으니까 처음의 감정이 사라져버렸다
가운데 꼬맹이를 돌보는 어른남자(...) 투준이라서일까?
얼굴도 안 보이는데 뭐가 그렇게 좋았던 거지??? ㅠ0ㅠ










 
ㅋㅋㅋㅋㅋ 오른쪽 사진 보믄 주녕이 표정에서 찍사와의 친분이 보인다
저런 여시(...)같은 표정은 아는 사람 앞에서나 나올테니까








뭔가 엄청난 재주가 있을 것 같은 능력자 벌젼 요덮오빠
카페인 무대를 보믄 소년만화(슬레이어즈... 맞나? 하튼)같은데서 가끔 등장하는 매력적인 캐릭터 같다
디게 강하고 매력도 대단한데 도대체가 착한놈인지 나쁜놈인지 모르겠는 그런 캐릭터





 



너무 닮아서 현자매(...)라고 불러도 위화감이 없을 듯
여성화 절대 아닙니다 현형제 보다는 자매가 맞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

 

뭐 임마 어쩌라고 나한테 뭘 원하는데리ㅏㅓ이ㅓ자ㅓㅣㅇ 임마이ㅏ러디ㅓㅏ히ㅓㅏ이ㅓㅏ너ㅣㅏㅈ
사실 이런 느낌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런 느낌이 뭐냐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호빗에서 엘프들이 드워프 안도와주고 말타고 있다가 고개 살짝 흔든다음 뒤돌아갈때의 느낌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잇케 설명하면 아무도 모르겠찌




 

 

 

가까서 보여죠 가까이서 얼굴 보여주란말이야!!!!!!!!!!
이럴거면 어? 아예 보여주질 말던가
응...? 위에 사진이 가까이서 보여준건가...?


 


나와 현싀의 두두짜응...ㅋㅋㅋ
분위기만 보믄 지하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 같은데 표정을 보면 포도두스 먹었다고 삐쳤다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하앟... 가문의 귀환을 봤다 보긴봤는데 할말이 너무 많아서 감상은 다음 기회에...







주녕이 자는 모습... 이 포즈로 자는 걸 한두번 본게 아니니 주녕이 잘때 포즈라고 봐도 무방한데
내가 다 불편해지는 자세다..........  저렇게 자면 목에 주름 지지 않나? 관리해야할텐데ㅠㅠ 하튼간에
조용히 다가가서 고개 챡 뒤로 제낀다음 잇케잇케 해서 잇케잇케 하고 싶어진다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저 고등어수트는 기괴한데 섹띠하다 신기해






 

 

꽃들... 누구 꽃이라곤 말하지 않겠음 ㅇㅇ


(+) 근데말이다
티스토리는 유입로그가  남는데 그중 도저히 그냥 넘어갈 수 없는 검색어로 방문한 사람이 있었다

삼촌이 강아지 때렸어 그래서 슬펐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체 저런 단어가 내가 썼던 포스팅에 있는지 없는지는 뒤로하고 삼촌 왜 강아지 때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삼촌 너무 나쁜 사람 아닌가요 강아지를 왜 때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