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덮이라서 다행이야

아이고내강아지 2012. 12. 3. 01:07
1. 드뎌 요덮오빠☆의 무대를 다 보았다. 한번 보고 두번 보고 자꾸만 보고 싶네 ㅋㅋㅋ 무대 영상을 반복해서 본 건 미스테리(아... 어느시절 얘기다냐 ㅋㅋㅋ)랑 현승이 솔로무대 이후 첨인 것 같다. 노래 좋은 거는 차치하구 퍼포가 요덮오빠랑 참 잘 어울려서 볼맛이 난다. 나머지 멤버 다 무대를 상상해봤는데 역시 이 무대는 요덮이꺼다! 사실 동작이 아기자기하구 연기력을 요하는(...) 우신언니 안무 별로 안 좋아하는데 스타일 자체가 요덮오빠와 최적화 된 것 같다. 내가 아니야 독무 때도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말이다. 그러니까


이런 부분이 섬세하고 예민한 요덮오빠와 어울린다 
흡사 마리오네뜨를 조종하는 술사(...)의 느낌을 주는데 솔까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딴사람이 했음 엌 저게 모얔 웃었을 텐데 이것이 바로 요덮오빠 능력
 
게다가...



팬덤은 거품일지 몰라도 ㅋㅋㅋ 비스트의 실력은 정말이지 거품이 아니라고요
뿌듯해라
보면 알겠지만 노래를 쉬는 구석이 없다  
흔들림 없는 목소리와 짬밥이란게 뭔지를 보여주는 저 여유로움
...뭐 딴멤버도 아이고! 요덮이니까 이정도는 당연히 해줄줄 알았지만 말이다
매번 느끼는 거지만 요덮오빠가 비스트라 다행이다
오빠(...)는 정말 걱정이 안돼요
주녕아 너역시도 그래
그럼 이제 1위 가자 1위 하는 고얌
용프로듀서 자랑하고 싶어서 안달하는 모습 보고시퍼
물런 완벽주의자 요덮오빠도 한시름 덜구여





2. 근데 말이지 염병할 걱정병이 또 돋았다
이게 뭐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하튼 요거랑


요거


보니까
덕심에서인지 우리애들(...)이 너무 뛰어난거라...




그랬다가 이사진을 보니까 갑자기 불안함이 엄습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헝가리에서 찍힌 두주니 사진도 이제 혼자가 낯설지 않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할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습니돠 
게다가 다른 그룹과는 달리 비스트는 특별하니까(라고 믿어 의심치 않으니까)




3. 글구 아픈 손가락



이거 무대 볼라고 그랬는데 ㅠㅠ 재생 누르자마자 나온 퍼포가 애들이 넘 처연해서(...) 못보고 닫았다. 트메 무대 좋아하는데 잇케 부담감이 느껴지는 무대는 시렇시렇... 해서, 수상하는 장면만 받아서 봤는데 우리 현싀 말 또박또박 잘하구 현아 옆에 든든한 오빠답구 여러모로 짠했다...ㅠㅠ 근데 시밤... 현아랑 허벅지가 똑같잖아...?







 

4. 글구 용피디님

 


프로듀서의 간지를 위해서인가요?
요즘은 꼭 선글라스를 착용하시네요
눈이 안 보이는데도 당당하고 뿌듯하고 막 그런 표정이 읽히는 건 뭐야 나 이제 투시도 가능한겐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멋져요 용피디님~*






4.
 



퇴폐적이기까지한 그의 꽃들ㅎㅎㅎ






5.


악 무슨 말이 필요할까...
기강아 니 얼굴은 진짜 차원이 다른거 같앟......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