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825 아름다운 밤이야

아이고내강아지 2012. 8. 27. 01:53



아... 사실 음악방송은 잘 안 보는데, 현승이 부분 짤라논 거 보고 완전 빵터져서 원본 찾아봤는데 나 또 반성ㅇㅇ 음악방송도 빼놓지 말고 챙겨봐야겠다, 이렇게 신나다니!!! 이건 소장용이다!!!!!! 다운도 받아놨다. 폰으로도 옮겨놔야지. 분명 보고 싶을껴 ㅋㅋㅋ 무엇보다 비스트들이 즐기는 게 보여서 좋다. 역시 신나는 노래가 좋다. 사실 이번에 반응 픽션보다 안 좋으면 어쩌나 쓰잘데기 없는 걱정을 했었는데(진짜 나이들면 걱정만 많아지나봐ㅠㅠ) 이번 무대 통해 애들 마니 배우고 발전한 거 같아서 그게 더 값진 거 같다. 이정도로 신나는 무대 만들 수 있는 아이돌그룹 있으면 소개 좀...ㅎㅎㅎ

근데, 이거 보니까 기광이가 다시 보인다. 순간순간 악마가 보이는 것이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보통은 아닐 거 같단 말이지...

그... 그리고 이건 방금 읽은 소식
아마도 두주니가 연기하게 될 캐릭소개 같은데

우선 장영민은 쓰리제이가 장남 장인태의 외아들. 1편인 가문의 영광에서 열살, 10년 후를 다룬 5편 가문의 귀환에선 스무살로 추측됨. 특이사항은 초등학교 3학년 3반 시절에 김동석이란 반친구의 얼굴에 연필을 찍은적 있음.

옴마야... 나 웃고있니...
두준아 그러니까 오키로만 찌우고 촬영하자 응?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