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밤

아이고내강아지 2012. 8. 12. 10:24
새벽 다섯시에 잠들었는데 구시 반에 인났다. 더 자려고 누워도 잠도 안 오고. 걍... 움짤을 만들라는 계시 같다. 이따 나가서 또 꾸벅꾸벅 졸겠구나. 그치만 오밤속 주녕이는 너무너무 기여워서 또 나를 파괴자로 악마로 만들어따...ㅠㅠ 주녕아 누나가 주녕이 데리고 나쁜 상상 많이 했어. 그래서 쫌밖에 못잤나바...ㅠㅠ

 
제일 발렸던 장면 끄아아아아아아아
이게 포돗두스, 아이패두처럼 단어에다 두자를 껴넣는 거 설명하면서 두자가 달라붙을만한 걸 찾는 장면인데ㅠㅠ
저 모양새가 왜케 좋은지 모르겠다 찾는 얼굴이 씹덕 씹덕 손가락하며 움츠러드는거 하며 순둥한 표정하며
갖고싶따 용주녕... 나쁜짓은 하루에 딱 한시간만 하께 딱 한시간만 이뻐할게 꺙 소리나게 물고빨고... 아 여기까지만 해야지

그리고 기억에 남는건

1. 조울증 요덥오빠. 주녕이는 오빠 울증 기간이 참말 싫은 모양이었다. 조증기간엔 잘 놀아주다가 울증오면 무서워서 말도 못건다고 마치 일러바치는 거 가타씀. 고아ㅣㅓㄹ이ㅏㅓ이ㅏ런아ㅣ렁 마침 비동에서 요덥오빠가 놀아주는 플짤을 봐따ㅋㅋㅋㅋㅋㅋ 귀찮아서 퍼오진 못하겠찌만 주녕아 주녕아 너는 너무 애기같아... 울증 요더비 주변에서 막 눈치보면서 다른애들이 건들지 못하게 주의주고 어서 조증이 오기만을 기다리는 주녕잌ㅋㅋㅋㅋㅋㅋ 어? 백구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님이 왜저러시지? 덩달아 우울해가지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다른 사람들한테 관심을 가지려고 하는데 그게 잘 안 된다는 두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력... 하는 거여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갠쟈네 갠쟈네 노력하는게 어디야 잘 안되는 거 그게 또 뭐가 이기적이야??? 사람은 성격대로 살아야해 굳이 신경 안 써도 돼 넌 맘 여리고 다정한게 베이스에 있으니까 안 그래도 돼 편하게 살자잉^-^  근데 지가 잘못알아들고 우씨 때릴려고 하는건 너무 윤두준스럽지 않나니ㅓㅏㅣㅓㅏ이ㅏㅓ히ㅏㅓ 귀여워ㅠㅠ 귀여워어어엉

3. 마지막에 추카추카추~! 다함께 외치는 거 현승이만 안 했따. 현승이는 애들이 하는 거 보고만 있는대 ㅋㅋㅋㅋㅋ 글구 좋아하는 사람이 애인 있으면 헤어질때까지 기다릴 거라고 했다. 얜 또 이런순간엔 한발 물러나 있다. 근데 어떡하냐 현승아 두준인 이미 벌써...ㅠㅠ 크윽 심지어 월드컵도 안 보고 숙면을 취하더 ㄴ현승잌ㅋㅋㅋㅋㅋㅋㅋㅋ 자는척하ㅡ 현승이 아 진짜 욱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승아 너도 평범한 애들과 레벨이 한참 다른것 같아 두주니 쳐다보느라 무슨 소리하는지도 못듣구ㅠㅠ 안도했단다 그래도 현승이 동생은 두준이가 아닌 기광이라서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기광이 나도 기광이할래...
 
또 뭐가 있었지. 생각나면 추가해야지...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