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꾹질하는 주녕이

아이고내강아지 2012. 5. 29. 11:07

덕심에서 그리 생각하게 되는 거겠지만, 이런 식의 주녕이는 레얼 새끼동물들이 앙동앙동 걸어가다 작은 턱을 만나 몇차례나 넘기 위해 시도하지만 끝내 넘지 못하고 낑낑대고 있을 때와 비슷하다 ㅋㅋㅋ 그래도 절대 포기하지 않는 주녕강아지!!!!!! 수~차례 시도 끝에 성공하면 나는 또 곤란해하는 거 보겠다고 얼른 턱을 만들고 있겠찌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