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윽 순둥이고 언터쳐블이닷ㅠㅠ!!!!

아이고내강아지 2012. 4. 29. 12:10
흐흑 주녕이 얘가 일요일 댓바람부터 날 흔드넷?! ㅠㅠㅠㅠㅠㅠ 이거 트윗내용이 "위와 아래가 같은 사람" 뭐 이거 비슷한 건데 정말 반전이다 어케 저게 같은 사람이냐구우우우우우우우ㅠㅠ 올려주신 님께 감사드리며... 한마디하자믄 흑흑ㅜㅜ 몇년전에 썼던 ㅍㅍ도 저런 주녕이으 변신 능력에 발려 썼더랬다 확확 바뀌는 주녕이 때문에 괴로워하면서도 행복한 두주니로 시작했었는데ㅋㅋㅋ 의도와는 딴 글이 됐찌만ㅋㅋㅋㅋ 무튼 주녕이의 저런 갭이 넘 좋다. 선과 악이 동시에 있어 ㅠㅠ! 밟히는것도 밟은것도 어울려 천사도 악마도...ㅋㅋㅋ 뭐랫! 암튼 주녕이낭 너는 나의 비너스 뮤즈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