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도드림

아이고내강아지 2012. 4. 23. 07:54
팬미 후기를 읽었다. 숙소 옮기고 두명씩 방쓰는데 주녕이는 기강이랑 한방이다. 두주니는 횬승장ㅋㅋㅋ 아 이사실이 왜케 웃기지? 걍 둘씩나눠서 방 쓰는 거쟈나 어? 제비뽑기를 했을지도 모르는데 왜 난 주녕이가 횬승장에게 두주니를 뺏긴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 ㅋㅋㅋㅋㅋㅋ 나으 망상속 횬승장은 솔직하고 거리낌 없으니까 둘씩방쓴다는 이야기가 나왔을때부터 두준이랑 한방을 쓰겠다고 주장했을것이다. 용주녕은 찍소리 못하게ㅋㅋㅋ 아아 용주녕 애도드림. 그치만 어울려. 두주니랑 횬승이 둘 한방으로 들어가는거 보고 괜히 죄없는 기강이한테 심통부리는거ㅋㅋㅋㅋㅋㅋ 융두준한테도 이유모를 짜증이겠지. 아아 망상도 병인데 말이다.

출장가는 버스안이다. 배터리 아껴야 되는데 이러고 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