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리얼리티를 내놓지 못할꼬!!!

아이고내강아지 2012. 4. 22. 14:55



이거슨 손동니의 셀프카메라. 유감이지만(...) 동니 혼자 찍는건 별 재미가 없고 5분부터 두준이랑 요섭이 등장하자마자 내 광대는 승천하였다...ㅋㅋㅋㅋㅋ 아 융두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정신산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마술손가락(?맞나...) 자기 함 해본다고 보채서 얼른 받아서 노는 것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자마자 쇼하는 것도 엄청 능숙하다 어디서 본 건 있어가지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니나 요덥이나 별 반응없는 것도 웃기다 두주니 혼자 신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주녕이가 옆에 있었음 엏 허헣ㅎ  좋아해줬겠지 투준은 그런 사이니깐........☆

비슷트 리얼리티 보고싶따ㅠㅠ 방송 의식이 별로 없는 두주니가 애들한테 막 욕하고(...) 장난걸고 자기기분대로 노는 거 보고싶다

예를들어


그리고 오늘 팬미라고 들었는데 제발 풀리즈 아름다운 떡밥들이 마니 떨어져씀 좋컸따...
두/란도 갠찮아...♡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