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전에!

아이고내강아지 2012. 3. 11. 00:35


2번째 사진에서처럼 주녕이 시르죽죽한 얼굴이 왜케 좋지...ㅠㅠ? 다들 맥아리 없어뵌다고 시러하던데 나는 좃타. 네맛도 내맛도 업슬 것 같은 그 밍밍한 얼굴 ㅎㅎㅎ 근데 연습할 땐 꼭 저런 레깅스를 입나봐 ㅡㅡ; 작년에 저런 거 입고 다니는 남자애들 되게 꼴불견이라 욕했는데 ㅎㅎㅎㅎㅎㅎ 걔네 왈 패션 보다는 따뜻해서 입고 다닌다고 하던데 주녕이는...ㅎㅎㅎㅎㅎㅎ 연습할 때 편해서겠찌?



생각 없이 잡히는대로 올린건데 주녕이는 부농티샤츠 입고 있고 두주니는 아디다슼ㅋㅋㅋㅋㅋ 윗사진과 다를 게 없다. 그러고 보니 용주녕은 아디다스 저 삼색 츄리닝 입은 걸 못봤네 역시 평범한 놈들과 레벨이 다르려고 하는 주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두준이 축구 경기 나간 것 같은데 연골이 다 나았나 보다.  날씨 풀리고 축구하고 좋겠네... ㅋㅋㅋ 데이트도 좀 하고 그래. 비디오방 같은데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